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채팅, 이메일, 전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경험 전반을 관리합니다.
- 고객의 문의/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기술적인 부분을 지원합니다.
-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 AI 챗봇 및 상담 시스템 전반을 관리하고 개선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컬쳐핏]
- 타인과 커뮤니케이션하고 돕는 일을 좋아하는 분
- 문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해결하는 것을 즐기는 분
- 주도적으로 빠르게 학습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
- 팀 협업에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업무 스펙트럼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분
[기술] (최소 1가지 이상을 갖추신 분)
- 고객 응대/상담을 즐길 수 있는 분
- 지식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가 높은 분
- IT/크리에이터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많으신 분
※ 관련 경험이 있는 경우,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프로젝트 별 역할과 기여도 기재,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 필수)
이런 분이면 더할 나위 없어요!
- 전화 및 채팅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분
- 챌린지/멤버십 상품/온라인 강의 수강 경험이 많은 분
이런 분은 적합하지 않아요.
- 정해진 업무와 매뉴얼대로 루틴하게 일하는것을 선호하는 분
- 직장인으로서의 커리어만 생각하는 분
- 새로운것을 도전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하는것이 부담스러운 분
- 성장 속도 및 성과, 보상에 큰 욕심이 없는 분
인턴십 안내
- 채용 절차
- 서류 검토 → 직무 역량 인터뷰 -> 최종 합격
- 고용 형태 및 기간
- 인턴 (6개월 계약직, 급여 100%, 역량에 따른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검토, 기간협의 가능)
- 근무 요일 및 시간
- 월~금 (주 5일)
- 일 8시간, 선택형 시차출퇴근제
- 8시 ~ 10시 사이 출근하여 8시간 근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