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35일 전

CX Manager (Intern)
CX Manager (Intern)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7월 25일(금) ~ 2025년 10월 24일(금)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채팅, 이메일, 전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경험 전반을 관리합니다.
  • 고객의 문의/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기술적인 부분을 지원합니다.
  •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 AI 챗봇 및 상담 시스템 전반을 관리하고 개선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컬쳐핏]

  • 타인과 커뮤니케이션하고 돕는 일을 좋아하는 분
  • 문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해결하는 것을 즐기는 분
  • 주도적으로 빠르게 학습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
  • 팀 협업에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업무 스펙트럼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분


[기술] (최소 1가지 이상을 갖추신 분)

  • 고객 응대/상담을 즐길 수 있는 분
  • 지식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가 높은 분
  • IT/크리에이터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많으신 분

※ 관련 경험이 있는 경우,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프로젝트 별 역할과 기여도 기재,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 필수)




이런 분이면 더할 나위 없어요!

  • 전화 및 채팅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분
  • 챌린지/멤버십 상품/온라인 강의 수강 경험이 많은 분



이런 분은 적합하지 않아요.

  • 정해진 업무와 매뉴얼대로 루틴하게 일하는것을 선호하는 분
  • 직장인으로서의 커리어만 생각하는 분
  • 새로운것을 도전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하는것이 부담스러운 분
  • 성장 속도 및 성과, 보상에 큰 욕심이 없는 분



인턴십 안내

  • 채용 절차
  • 서류 검토직무 역량 인터뷰 -> 최종 합격


  • 고용 형태 및 기간
  • 인턴 (6개월 계약직, 급여 100%, 역량에 따른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검토, 기간협의 가능)


  • 근무 요일 및 시간
  • 월~금 (주 5일)
  • 일 8시간, 선택형 시차출퇴근제
  • 8시 ~ 10시 사이 출근하여 8시간 근무합니다.


  • 급여
  • 내규에 따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