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6일 전

[미국인턴/뉴욕] Hmart 뉴욕지점 인사&경영 부문 채용
[미국인턴/뉴욕] Hmart 뉴욕지점 인사&경영 부문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14일(목) ~ 2025년 11월 13일(목)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사업기획
서비스기획/운영
신규사업/BD
임원 (CEO/COO)
전략기획
콘텐츠기획/운영
M&A/타당성분석/사업제휴
총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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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허가업무
비서
법무
비품/시설관리
특허/저작권업무
안내/리셉션
인사
노무
채용/면접
교육기획
경리
결산
급여관리/4대보험
전표입력
부가세신고
ERP/더존
회계
재무
세무
IR
회계감사
예산관리
사무보조
OA/문서작성
홈페이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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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Hana Mart NY Corp. (DBA. H Mart) 

Address : 25 W 32nd Street, New York, NY 10001

Website:  https://hmartdelivery.com

“Hana Mart NY Corp.(DBA H Mart)는 미국 최대 아시아 식료품 체인 H Mart의 뉴욕 운영 법인으로, 안정성과 성장성을 갖춘 기업입니다.
뉴욕 미드타운 중심부라는 뛰어난 입지에서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영업하며, 글로벌 브랜드의 노하우와 탄탄한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아시아 식료품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상품과 푸드홀까지 제공해 폭넓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합니다. 미국·캐나다·영국 등 10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속에서 커리어 성장 기회가 풍부하여 지역 밀착형 운영과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모두 갖춘 환경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H MART Manhattan은 미주지역 최대 아시안 마트 체인 H MART의 맨하탄내 운영을 총괄하는 본부로, 직원들간의 협력과 소통을 중시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발전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뉴욕의 한류를 선도하는 H MART Manhattan에서 함께 근무 하며 성장 하실 열정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 

 

모집안내

◾ 채용부문 : HR & Business Administration Intern 

◾ 근무기간 : 12개월~

◾ 근무시간 : 08:30AM - 17:30PM (1hr lunch)

◾ 급여 : $19/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39,520/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유급병가, 매달 문화체험 지원비 제공, 월요일 아침제공, 점심식사 제공, Insurance (Medical, Dental, Vision), 맨하탄HMART&HART 전 제품 직원할인, 간식 및 커피 상시배치, 매달 생일자 축하 파티&선물증정


Job Description

  • File, update, and organize HR related data and documents, including new hire and termination records, I-9 and W-4 forms, utilizing HRIS.
  • Contact applicants and schedule in-person and online interviews.
  • Complete weekly payroll reports and gather necessary information, including time-off records, timecards, and insurance-related data.
  • Participate in corporate event planning to strengthen team collaboration and develop a positive workplace culture.
  • Facilitate onboarding by introducing teams and explaining benefits and policies to ensure a smooth integration and create a welcoming experience.
  • Assist in preparing turnover data for the quarterly employee analysis reports.
  • Support regular HR check-ins with employees to address concerns.
  • Research current HR trends and labor laws to update and enhance HR practices within the organization.
  • Manage and process vehicle and license renewals, ensuring required regulations.
  • Process purchase requests, placing orders for necessary office supplies.
  • Prepare and submit monthly reimbursement resolution forms.
  • Any other HR and Business Administration-related tasks not mentioned above.

우대사항

  • 한국어, 영어 능통자
  • Microsoft Office 및 HR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자 우대
  • 직무 관련 전공자 및 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 등을 수취하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email protected]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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