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0일 전

[미국인턴/캘리포니아] Hanjin Intermodal America 물류부문 채용
[미국인턴/캘리포니아] Hanjin Intermodal America 물류부문 채용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18일(월) ~ 2025년 11월 17일(월)
모집직무
무역/유통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HANJIN INTERMODAL AMERICA

Address:  15913 S. Main St. Gardena, CA

Website : https://hanjinusa.com

Hanjin Intermodal America Inc.는 1992년 미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트럭·철도·해상·항공 운송을 결합한 멀티모달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가데나를 중심으로 미국 전역에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으며, 한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도시와 연계된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통합 SCM(공급망관리)을 지원합니다.

Hanjin USA는 항공우주, 방위산업, 자동차, 바이오·의료, 식음료 등 다양한 산업에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며, 특히 국방부 및 GSA 등 정부 물류 계약을 통해 공공 물류에서도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WMS 기반의 BI 플랫폼을 활용해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고, 전기 배송 차량 및 업사이클링 등의 환경 경영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물류 혁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Logistics intern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1hr lunch)

◾ 급여 : $17.5 / 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36,400 /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자격조건 : 영어 능통자 우대


Job Description

The Logistics position at Hanjin Intermodal America Inc. plays a key role in supporting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operations. This role is responsible for coordinating with carriers, vendors, and customers to ensure cargo is delivered safely, efficiently, and on time, while maintaining smooth communication and accurate documentation across the logistics process.

  • Receive and manage domestic and international work orders

  • Coordinate transportation schedules with shipping lines, airlines, trucking companies, warehouses, and freight forwarders

  • Communicate with clients to provide booking confirmations, shipment updates, and resolve logistics issues

  • Handle data entry, cost calculation, invoice review, and payment requests related to logistics operations

  • Track and trace shipments, prepare reports, and manage customer inquiries and claims

  • Support overall logistics operations as assigned by management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email protected]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