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0일 전

[미국인턴/조지아][정규직전환가능] World Asia Logistics 아틀란타 법인 Export Coordinator Assistant 채용
[미국인턴/조지아][정규직전환가능] World Asia Logistics 아틀란타 법인 Export Coordinator Assistant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18일(월) ~ 2025년 11월 17일(월)
모집직무
무역/유통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World Asia Logistics

Address : 3483 Satellite Boulevard, #210-S Duluth, GA 30096 USA 

Website : http://www.myworldasia.com

World Asia Logistics Inc.는 샌프란시스코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13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글로벌 물류 기업입니다. 런던,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프랑스, 한국 등 주요 물류 거점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도 다양한 Branch Office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국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운송(AIR FREIGHT) 부문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차이나에어, 싱가포르 항공 등 글로벌 항공사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해상 운송(OCEAN FREIGHT) 부문에서는 현대, COSCO, Yang Ming 등 세계적인 선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World Asia Logistics는 전통적인 포워딩 서비스를 넘어, 글로벌 공급망을 원활하게 연결하는 토털 물류 솔루션 파트너로 성장해왔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Export Coordinator Assistant

◾ 근무기간 : 12개월 이상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 급여: $18 / an hour 

◾ 연 환산급여: 약 $37,440 /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점심제공, 4일 휴가 (연간), 6일 Paid Holidays (연간), 근무우수자의 경우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고려


Job Description

The logistics coordinate or tracks delivery progress of cargo and freight, and he often oversees personnel who load and deliver shipments. The job requires him to advise clients on method so shipment, payment methods, invoicing and shipping documents needed. The logistics coordinate or also negotiates the transport of goods with vendors and freight companies.

He is responsible for trouble shooting problems with delivery or damaged goods during the shipping process. 

Record keeping is a key component of a logistics coordinator's job.

For example, he must scan or enter all shipments into a computer system, calculate freight and postal rates, inspect and count all items processed through a sipping dock, and later verify items against each invoice.

The logistics coordinator attaches identification codes, shipping instructions or address labels on outgoing and incoming freight.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email protected]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