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0일 전

[미국]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회사 웹 솔루션팀 채용
[미국]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회사 웹 솔루션팀 채용
기업형태
외국계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18일(월) ~ 2025년 11월 17일(월)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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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https://www.navyz.com/

상세내용



 

회사

 - LA 근교도시 토랜스(Torrance)에 위치한, 크레딧카드 결제 시스템을 비롯한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해당 업계에서는 대기업에 속하는 규모로, 1987년에 설립되어 꾸준하게 성장하며 탄탄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토랜스에 본사를 두고, 미국내 곳곳에 지점들을 운영함은 물론, 한국에도 지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navyz.com/

근무지역

 - 미국 캘리포니아주, Torrance(본사)

  : 근무지역 직원수 100명

모집 포지션 : 웹 솔루션 팀

-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실행

 : 판매 예측 분석, 마케팅 전략 및 계획 수립, 홍보 프레젠테이션 기획, 일정 관리

- 제품 라인 판매 및 비용 추적

 : 매출·비용·신규 사업 데이터를 분석 및 입력

- 마케팅 보고서 작성

 : 매출 데이터를 수집·분석·요약하여 보고

- 홍보 자료 관리

 : 디자인 부서와 협력해 필요 자료 준비, 재고 확인, 주문 및 수령 확인

- 영업팀 지원

 : 판매 데이터, 시장 동향, 예측, 계정 분석, 신제품 정보 제공 및 고객 서비스 요청 전달

- 경쟁사 조사

 : 제품 특성, 시장 점유율, 가격, 광고 분석 및 연구 데이터베이스 유지

- 회의 및 전시회 기획

 : 요구사항 파악, 인맥 구축, 일정·업무 조율, 메일링 리스트 관리

- 예산 모니터링

 : 실제 결과와 계획/예측 비교·분석

- 직무 지식 업데이트

 : 교육 참여, 업계 간행물 독서 등을 통한 역량 개발 


* The Web Solution Coordinator is accountable for providing liaison support between Development Unit and Operations by researching, resolving and communicating development issues in a timely manner which promotes effective customer service. The Web Solution Coordinator is also accountable for providing Customer support via Phone, E-Mail, and Chat for Web Solution issues related to online ordering solution for restaurants, ecommerce, site builder program and SNS marketing.

Works with Sales Representatives and Management to identify issues which may be managed by Sales Representatives before and after submitting merchant applications.

Demonstrates a positive team oriented attitude and approach toward work assignments in full collaboration and cooperation with others to complete all work assignments according to expectation in most effective and efficient manner possible. Contributes to the ongoing success of the Web Solution team by willingly accepting and embracing other duties as required, demonstrating personal flexibility and ability to work overtime, ability to work with minimal supervision, strong sense of urgency; and by modeling an overall quality attitude and approach toward your work.

Actively cross trains in other areas, as required, outside of primary job function.

급여

 - 시간당 18불

기타

 - 유급 병가 + 휴가 제공

 - 안과, 치과 등 보험 가능(본인 부담금 있음)

근무시간

 - 월~금요일, 오전 8시~오후 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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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절차]

1. 회사 및 미국인턴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하단에 연락처(전화, 카카오톡, 메일)를 통하여 문의 or 첨부하는 영문 이력서에 맞춰 이력서 작성 후 [email protected] 로 전달(이력서 확인 후 개별 연락하겠습니다.)

2. 지원에 필요한 서류 준비

 - 영문 이력서, 대학&대학교 재학 또는 졸업증명서, 대학&대학교 성적증명서, 여권사본 등

3. 회사에 이력서 접수

4. 스카이프, 줌 등을 통한 화상면접 진행

5. 고용된 자에 한하여 미국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

6. 비자인터뷰 진행

7. 출국하여 근무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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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채용정보는 해외취업전문기업 워크브릿지(www.workbridge.co.kr)를 통하여 Credit Card Services, Inc. (DBA. Bankcard Services) 지원 들어갑니다.

※ 서류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이 진행되고, 면접에 합격하면 미국 J-1비자를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은 워크브릿지가 진행하며, J-1비자를 받기위해 필요한 승인서류 발급비용은 개인이 부담합니다.

 - 수속비용 4,700불(1년) / 5,300불(1년 6개월)

  : 포함내역 - DS-7002, DS-2019, SEVIS, SITE VISIT, 의료보험료

  : 불 포함내역 - 비자인지(185불) 구입, 편도 항공권 구입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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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및 지원하기]

- 전화 : 02-554-7574 // 010-4593-7564

- 카톡 : heungchan

- 메일 : [email protected]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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