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2일 전

[미국인턴/캘리포니아] CJ Foodville 유통공급망관리(SCM) 부문 채용
[미국인턴/캘리포니아] CJ Foodville 유통공급망관리(SCM)  부문 채용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20일(수) ~ 2025년 11월 19일(수)
모집직무
무역/유통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무역일반
해외영업
무역사무
수출입사무
무역영어
세관/통관
구매관리
자재/재고관리
상품기획/개발
MD
패션MD
리테일MD
식품MD
물류
배송/운송
택배
운전
화물/중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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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CJ Foodville USA. Inc.

Address : 6832 E Slauson Ave. Commerce CA 90040 

Website : https://www.cjfoodville.co.kr/eng/main.asp

CJ Foodville USA는 CJ그룹 계열의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으로, 2004년 미국에 설립되어 현재 Tous Les Jours(뚜레쥬르)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뚜레쥬르(Tous Les Jours)는 프랑스-아시아 스타일의 베이커리 카페로, 신선하고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음료를 제공하며 미국 내 한인 및 아시아 커뮤니티는 물론 주류 시장으로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매일 구워내는 신선함’을 모토로,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굽는 베이커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전역에서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CJ Foodville은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맛과 문화를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과 함께 미국 외식업계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 근무지는 캘리포니아주 Commerce에 위치해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해당 지역은 LA 한인타운, 다양한 아시아 커뮤니티와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높으며, 글로벌 외식·유통 기업들이 모여 있어 미국 외식 및 프랜차이즈 산업 경험을 쌓기에 최적화된 환경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쇼핑센터, 다양한 식당, 주거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정착과 생활이 편리하며, 따뜻한 날씨와 다문화적 환경 속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유통공급망관리(SCM) 

◾ 근무기간 : 12개월 이상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1hr lunch)

◾ 급여 : $20/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41,600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휴가 제공 등 사측 내규에 따름 


Job Description

이번 포지션은 물류 및 재고 운영(Operations & Inventory Control) 부문으로, 주문·발주·재고 관리 등 Supply Chain Management 핵심 프로세스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직무는 주문·입출고 관리, 재고 점검, 매장 및 공급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정확한 데이터 관리 및 효율적인 물류 프로세스 지원을 통해 회사의 안정적인 공급망 운영을 담당합니다. 물류/재고 관리 경험을 쌓고자 하는 인재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 Order Management

    • 고객 주문 접수 후 ERP/WMS 시스템에 정확히 입력

    • 전체 주문 내역을 기반으로 물류센터 작업 지시 생성 및 피킹리스트(Picking List) 발행

    • 매장과 협력하여 주문 수량을 조정하고, 효율적인 출고 계획 수립

  • Purchase Order & Inbound Management

    • 구매발주(PO) 정보 입력 및 입고 내역 관리

    • 입고 시 공급업체 송장을 PO 기준으로 수량 및 금액 검증

    • 입고 물품의 정확한 기록 유지 및 시스템 업데이트

  • Outbound & Inventory Control

    • 출고 시 제품 품목 및 수량 검증을 통한 정확한 출고 관리

    • 일일 입·출고 데이터를 점검하여 정확한 재고 현황 유지

    • 일일/주간 재고 점검 수행 및 이상(부족, 초과, 노후화 등) 발생 시 즉시 보고

    • 월간 실사(Physical Inventory) 참여 및 차이 분석

  • Process Improvement & Documentation

    • 입·출고 및 재고 관련 전 과정의 데이터 기록 및 추적 관리

    • 물류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지원

    • 규정 및 표준 운영 절차(SOP)에 따라 기록 관리 및 내부 감사 대응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email protected]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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