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0일 전
[뤼이드] [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뤼이드] [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담당 업무]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와 리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 불편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안을 제안하며, VOC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 출고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합니다.
- 인입 지표 작성 및 인입 유형 분류하여 고객센터 인입 트렌드를 정리합니다.
[자격요건]
- 상담 중 고객의 숨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원데이인터뷰(실무진 인터뷰+Culture Fit 인터뷰) > 최종 합격
- 후보자 및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커피챗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