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7일 전
[문토] CX 커뮤니티 매니저 인턴 (정규직 전환형)[문토] CX 커뮤니티 매니저 인턴 (정규직 전환형)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고객 관리 및 운영
문토의 소통 채널(카카오 플러스친구, 앱 리뷰 등)을 통해 서비스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요
고객과 문토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전사에 공유하여 서비스를 개선해나가요
2. VOC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고객 문의 데이터 및 VOC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수립하여 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어요
3. 서비스 모니터링 및 운영 기획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요
VOC를 바탕으로 정량적, 정성적으로 서비스를 분석하고 기획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경험(CX) 또는 고객 지원/운영 관련 업무 경험 있으신 분
-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모바일 앱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텍스트/전화/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고객 불편 상황에 공감하고 문제 해결을 주도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 환경에 대한 이해 및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태도를 가지신 분
[진행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