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2일 전

STORE FIXTURES 유통회사 AMKO DISPLAYS customer service 인턴 채용
STORE FIXTURES 유통회사 AMKO DISPLAYS customer service 인턴 채용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08일(월) ~ 2025년 12월 08일(월)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회사소개]

AMKO was established in 1996 to give factory direct access to retail distributors in North America.Amko’s manufacturing experience started 40 years ago in South Korea specializing in metal fabrication.Amko has now expanded as a manufacturing leader in retail display systems, fixtures, LED light boxes, mannequins and more.Our fabrication facilities cover more than 400,000 square feet. Our state of the art machinery provides AMKO with the manufacturing capacity to service all facets of store fixture and display requirements.
AMKO has two distribution facilities in the US, one in New Jersey and another in California. Both facilities are owned and staffed by friendly and dedicated AMKO employees.
We have over 1,200 items, ready to ship to all across North America and Canada.
With our vast experience and workmanship of fixtures and displays, AMKO has been fortunate to be the provider of many retail environments.
We’d honor the opportunity to include you as a valued AMKO client.

https://amkodisplays.com/


[모집안내]

근무지역 : 미국 뉴저지주, Moonache

▶급여 : 

시급 $18 ~ $20 (연봉 약 $37,440 ~ $41,600)
인터뷰 후 지원자의 역량에 따라 $18~$20 시급 결정

근무시간 :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복지 :

회사규정에 따른 휴가 제공


[자격요건]

영문학과 경영학과 등 상경계열 전공자 우대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및 기졸업이신 분

[Job Distription]

Assist accounting department in data entry and bill/invoice processing.
Assist with accounts payable and receivable processes.
Help prepare financial reports and assist with month-end closing procedures.
Support audit preparation and maintain accurate financial records.
Contribute to financial analysis and special projects as assigned.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 



[미국인턴/NJ,CA] CJ Logistics  America 물류, HR 인턴 채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