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3일 전
PACTRA 인터내셔널 물류 오퍼레이션 인턴 채용 (GA)[회사소개]
㈜팍트라인터내셔널은 1996년 창사 이래 유럽지역에서의 전문적이며 특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사와의 동반 시장 진출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성장해 온 글로벌 3PL 종합물류기업입니다.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트럭 운송분야에서 안정적인 물동량을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 및 연중 안정적인 Space 확보를 통해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송의 합리화 및 효율화를 도모하는 Multi modal Transportation 에서도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근무지역 : 2700 N Berkeley Lake Rd NW Suite 120. Duluth, GA 30096
▶급여 :
▶근무시간 :
[Job Distription]
[자격요건]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