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3일 전

PACTRA 인터내셔널 물류 오퍼레이션 인턴 채용 (GA)
PACTRA 인터내셔널 물류 오퍼레이션 인턴 채용 (GA)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09일(화) ~ 2025년 12월 09일(화)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회사소개]



㈜팍트라인터내셔널은 1996년 창사 이래 유럽지역에서의 전문적이며 특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사와의 동반 시장 진출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성장해 온 글로벌 3PL 종합물류기업입니다.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트럭 운송분야에서 안정적인 물동량을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 및 연중 안정적인 Space 확보를 통해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송의 합리화 및 효율화를 도모하는 Multi modal Transportation 에서도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근무지역 : 2700 N Berkeley Lake Rd NW Suite 120. Duluth, GA 30096

급여 : 

시급 17 USD (연봉 약 $35,360)
Cell phone allowance of $50/month and fitness subsidy of $50/month will be available after completing 3 months of employment.

근무시간 :

Mon-Fri 8 시간 근무
주 5일 근무


[Job Distription]

수출입 국제물류(포워딩)
Delivery schedule 관리
선적서류 관리
운송업체 AP 관리
고객사 AR 청구

[자격요건]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또는 기졸업이신 분
물류 및 무역 업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MS Office 활용이 능숙하신 분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 



[미국인턴/NJ,CA] CJ Logistics  America 물류, HR 인턴 채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