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3일 전

HANJIN GLOBAL 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 (TX)
HANJIN GLOBAL 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 (TX)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09일(화) ~ 2025년 12월 09일(화)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회사소개]



1992년 미국 LA에서 시작한 하역 및 철도운송사업을 기반으로 1993년 설립된 현지법인 HJI(Hanjin Intermodal America)는 한진의 해외사업 성장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주요 물류거점인 LA와 뉴욕을 중심으로 국제특송, 포워딩, 육상운송 서비스의 물류 네트워크의 기틀을 마련한 한진은 2005년부터 항공화물 운송서비스 (공항터미널조업, 육상운송)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뉴욕, 시애틀, 포틀랜드, 댈러스, 시카고, 애틀랜타 등 미국 내 8개 거점을 운영하며, 북미 전역에 대한 통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근무지역 : 

3010 Lbj Fwy, Suite 310, Dallas, Tx 75234

급여 : 

시급 $17.5 (연봉 약 $36,400)
유급병가 6일
유급연차 10일

근무시간 :

Mon-Fri 8 시간 근무
주 5일 근무

복지 : 

Working 40hours for 52weeks and over time paid (regular rate x 1.5)
Bonus: 4 times a year ($300 per occurrence)
Relocation Support: $500
Vacation: 3 days


[Job Distription]

항공 수출 업무 전반
특송 화물 업무
고객 응대 (이메일, 전화, 방문)
화물 접수 및 라벨 부착
항공사 예약 및 공항 셔틀 예약
항공 선적 수출 서류 작성 및 AES 수출신고
운송장 정보 입력 및 출력
항공 수출에 필요한 서류 항공사 전달

[자격요건]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또는 기졸업이신 분
물류 및 무역 업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MS Office 활용이 능숙하신 분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 



[미국인턴/NJ,CA] CJ Logistics  America 물류, HR 인턴 채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