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3일 전
MAX IGL Inc. CHICAGO 지점 무역/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회사소개]
MAX IGL, Inc. was established in 1997 in Los Angeles, CA with the vision of providing fast, reliable, and cost effective freight shipping services all over the world by air or ocean. In addition to providing international air and ocean freight forwarding services, MAX IGL, Inc. also provides freight distribution and warehousing to both foreign and domestic companies. For more than 10 years, MAX IGL, Inc. has lived up to its reputation as a leading freight forwarding company and have since grown to be one of the most prominent and distinguished companies known to this business.
[모집안내]
▶근무지역 :
▶급여 :
▶근무시간 :
▶복지 :
[Job Distription]
[자격요건]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