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3일 전

[미국현지채용] 슈피겐 미주지사 - 전 부문 유급인턴십 참가자 채용
[미국현지채용]  슈피겐 미주지사 - 전 부문 유급인턴십 참가자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09일(화) ~ 2025년 12월 09일(화)
모집직무
무역/유통
마케팅/광고/홍보
영업/고객상담
경영/사무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마케팅/PR/분석
전시/컨벤션
일반영업
B2B영업/기술영업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고객관리/인바운드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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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상세내용





Spigen, Inc

코스닥 상장사인 슈피겐은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해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 고객에게 집중한 제품을 혁신적인 온라인 세일즈 방식을 통해 선보이며 전 세계 시장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1. Logistics Admin 


📋 주요업무

Spigen의 물류 행정 어소시에이트는 전자상거래 및 B2B 주문 처리와 관련된 물류 운영을 지원하고 효율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SAP, ShipStation 등 다양한 물류 관련 시스템을 활용하여 재고, 재고 수준 및 배송 관리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이상적인 후보자는 계획 수립, 수요 예측,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물류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지닌 분입니다.

 

1. 팀원들에게 업무를 배정하고 일정을 조율하여 일일 창고 운영 총괄

2. 창고 및 현장 재고가 최적의 상태로 보관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 및 관리

3. 효율적인 공간 활용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작업 효율 극대화

4. 물류 관련 소프트웨어 등 변화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적용

5. 재고 관리, 주문 처리, 배송 관리를 포함한 전반적인 물류 운영 및 절차 총괄

6.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타 부서 및 본사와 협업

7. 외부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8. 납기 일정 유지 및 구매에 대한 발주서(PO) 기록 관리

9. 수요 예측을 포함한 데이터 분석 업무 담당

10. 데이터 입력, 기록 관리, 청구 및 송장 처리 등 재무 및 행정 업무 담당

11. 통관 준수 및 통관 절차 지원 업무 수행

12. 그 외 부서에서 지정하는 관련 업무 수행



📋 자격요건

• 신입

• 대학교졸업(4년)이상, 졸업 예정자 지원가능

- G-Suite, Microsoft Office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에 능숙한 자

- 체계적이고 세심하며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자

- 뛰어난 통계 및 분석 능력 보유자

- 압박감 속에서도 원활하게 업무 수행 가능한 자

- 기한 내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시간 관리 능력 보유자

- 국제무역, 경영학, SCM, 물류 또는 관련 분야 전공의 학사 과정 재학 중인 자 우대

- 유관 전공(복수/부전공 포함) 3학년 이상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2. Intellectual property Amazon


📋 주요업무

본 포지션은 아마존 정책을 위반하는 판매자를 식별하고 보고하며, 아마존 및 이베이에서 당사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판매자를 검색 및 신고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1. 아마존 정책 위반 사항 및 Spigen 지적 재산권에 대한 이해 및 학습

2. 아마존 및 이베이에서 정책 위반 및 지적 재산권 침해 리스팅 검색 및 신고

3. 지적 재산권 교육 자료 개발 및 신입 직원 대상 교육 실시



📋 자격요건

• 신입

• 대학교졸업(4년)이상, 졸업 예정자 지원가능

- 영어 숙련도 보유(이해, 독해, 보고서 작성 능력)

- 뛰어난 조사·연구 능력

- 경영학 또는 상경계열 전공자 우대

- 유관 전공(복수/부전공 포함) 3학년 이상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3. E-Com Operations Associate


📋 주요업무

본 포지션은 미국, 캐나다, 중남미 지역의 유통 채널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여 매출 및 수익성을 달성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마존 및 기타 판매 플랫폼에서의 판매 방식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문제 발생 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운영 업무를 수행하고, 기본 교육 외에도 팀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기대합니다.

 

1. 아마존 판매 운영, 광고 최적화, 재고 및 가격 전략을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고 관리

2. 제품 개발 지원, 고객 대응, 구매 주문 상태 업데이트 등을 위해 다양한 팀과 협업 및 소통

3. 기업 문화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4. 고객 요구 파악을 위한 시장 조사 및 신제품 기획

5. 제품 출시 일정 관리 및 개발 진행

6. 기타 배정된 업무 수행



📋 자격요건

• 신입

• 대학교졸업(4년)이상, 졸업 예정자 지원가능

- 중급 수준의 영어 읽기 및 쓰기 능력

- Microsoft Office 및 Google Suite 중급 활용 능력

- Amazon Seller Central 운영 능숙자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 관계 능력을 갖춘 자기 주도형 인재

- 시간 관리 및 업무 우선순위 설정 능력

- 업무를 정확하게 수행하고 지시에 따를 수 있는 능력

- 조직 내에서 협업이 가능한 팀 플레이어



 

4. Sales Admin Associate


📋 주요업무

- 영업 주문 처리, 데이터 입력 및 기타 관련 행정 업무 수행

- 주문 및 송장에 대한 재고 및 가격을 분석하여 데이터의 정확성과 무결성을 검증

- 부서의 사무 지원 및 기록 관리

- 영업 목표를 달성 및 초과 달성하고, 편차를 파악

- 기타 관련 업무 수행

- 부여되는 기타 업무 수행



📋 자격요건

• 신입

• 대학교졸업(4년)이상, 졸업 예정자 지원가능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고객 서비스 역량

- 자기 주도적이며 뛰어난 의사소통 및 대인관계 능력 보유

- 멀티태스킹 및 기한 준수가 가능한 강력한 조직 관리 능력

- Microsoft Office Suite 또는 Google Suite 활용 중급 이상 능력

- 영어(구두 및 문서) 중급 이상 능력

- 근무 시간 중 70% 이상 앉아서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컴퓨터, 계산기, 복사기, 프린터 등 사무기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함

- 본 직무는 부서 내·외부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빈번한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며, 이 상황에서 정확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어야 함




🏠 근무조건 (공통)

• 고용형태 : 인턴직 12개월 (정규직 전환 가능 가능), 해외취업  

• 급여 : $22/ hrs (한화 약 6,500만원 내외, 환율에 따라 상이) 

• 추가혜택 : 중식 제공, 명절 보너스 제공, 회사 내규에 따라 병가/연차 제공

• 근무지 : 미국 캘리포니아주 Irvine

 

 

 

 

🚀 채용절차

1. 지원/접수 
2. 채용대행 에이전시(ICN Group) 통해 서류 검토, J-1 Visa 발급요건 부합여부 확인
3. 기업 인적성검사 및  인터뷰 (화상 Zoom으로 통해 진행)
4.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5.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6. 출국/출근

 




🏠 접수문의

아이씨엔그룹(주)는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입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미국현지법인 직접고용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J-1비자로 입사하며 비자발급비용은 지원자 개인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 (유선) 02-3445-4278  (메일)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http://pf.kakao.com/_RBmwj/chat

✏ (신청서 제출 : https://forms.gle/TVkc8knomHkrfrXq9)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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