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
서류전형
Step2
직무 인터뷰
Step2
최종합격
마감 86일 전
법인카드 발급 운영 인턴 (6개월, 계약직)접수 기간2025-09-12 ~ 채용 시 마감
- 인턴 6개월
- 신규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지류 신청 및 관련 절차 전반을 운영합니다. - 카드 발급 및 운영 과정에서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 제휴 금융사·카드사·파트너사와 협업하며 카드 운영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 운영 프로세스를 점검·정비하고, 효율화를 위한 개선 과제를 발굴합니다. - CX(고객 경험) 효율화, 온보딩 안정화, 카드 발급 관련 고객 응대를 수행합니다. -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리스크를 선제적으로 파하고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 카드사, 금융권, 핀테크 기업 등에서의 인턴/파트타임/운영 경험이 있는 분 - Excel, Google Spreadsheet 등 문서 툴 활용할 수 있는 분 - SQL, BigQuery, LLM 등 데이터 분석/자동화 도구를 활용할 수 있는 분 - 업무 전반에서 능동적으로 개선 포인트를 찾아내고 실행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
학력
학력무관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 ~ 18:00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7 15층 고위드
Step1
서류전형
Step2
직무 인터뷰
Step2
최종합격
접수기간
2025-09-12 ~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