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6일 전

법인카드 발급 운영 인턴 (6개월, 계약직)
법인카드 발급 운영 인턴 (6개월, 계약직)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12일(금) ~ 2025년 12월 12일(금)
모집직무
기획/전략/경영
경영/사무
사업기획
서비스기획/운영
신규사업/BD
임원 (CEO/COO)
전략기획
콘텐츠기획/운영
M&A/타당성분석/사업제휴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상세내용

법인카드 발급 운영 인턴 (6개월, 계약직)

접수 기간2025-09-12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법인카드 발급 운영 인턴 (6개월, 계약직)(0명)
채용 형태

- 인턴 6개월

담당업무

- 신규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지류 신청 및 관련 절차 전반을 운영합니다. - 카드 발급 및 운영 과정에서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 제휴 금융사·카드사·파트너사와 협업하며 카드 운영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 운영 프로세스를 점검·정비하고, 효율화를 위한 개선 과제를 발굴합니다. - CX(고객 경험) 효율화, 온보딩 안정화, 카드 발급 관련 고객 응대를 수행합니다. -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리스크를 선제적으로 파하고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우대조건

- 카드사, 금융권, 핀테크 기업 등에서의 인턴/파트타임/운영 경험이 있는 분 - Excel, Google Spreadsheet 등 문서 툴 활용할 수 있는 분 - SQL, BigQuery, LLM 등 데이터 분석/자동화 도구를 활용할 수 있는 분 - 업무 전반에서 능동적으로 개선 포인트를 찾아내고 실행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 ~ 18:00

  •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7 15층 고위드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직무 인터뷰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09-12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