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6일 전

CX 인턴 (채용전환형)
CX 인턴 (채용전환형)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12일(금) ~ 2025년 12월 12일(금)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상세내용

[이렇게 성장할 ​수 ​있어요!]

하나, ​대고객 업무를 ​시작으로 CX 영역의 생태를 ​이해하고 ​기초 스킬을 ​터득할 수 있어요.

둘, ​실제 고객의 ​목소리를 ​통해 핀테크 ​서비스 ​유저의 ​특성을 이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발굴할 ​수 ​있어요.

셋, ​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 ​협업하며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CX Specialist로 성장할 ​수 있어요.


핀다 ​서비스의 발전을 함께 견인하며 밀도 높은 성장을 경험해 보세요!


[주요업무]

  • 채팅으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에 대응합니다. (핀다는 전화 상담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 앱 기능 문의, 니즈 제안, 오류 발견, 대출 조건 및 프로세스 문의 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점을 도출하고, 이를 내부 크루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 민원 및 컴플라이언스 관련 이슈 발생 시 담당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자격요건]

  • 고객이 '왜 이런 이야기/행동을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분
  • 고객 응대, 세일즈 등 고객을 마주하는 직종에서의 실무 경험을 가진 분 (인턴십, 아르바이트 등)
  • 서포터즈 활동, 인턴십 등을 통해 SNS 및 커뮤니티를 운영해 보신 분


[우대사항]

  • 마케팅, 서비스 기획, 컨설팅 등의 영역에서 인턴십 경력을 가진 분
  • Slack, Confluence, Jira, Google space 등의 업무 툴을 사용해 보신 분
  • 새로운 영역을 접하고 학습하는데 거부감이 없으신 분
  • CX Manager, Product Owner로서의 커리어를 꿈꾸시는 분


[채용여정]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당일 실기 과제 포함) > 2차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자 경력 및 채용 현황에 따라 일부 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의 결과는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후보자분들께 전달 드립니다.
  • 근무기간 : 3~6개월
  • 상호 협의 하에 3개월 시점 연장 논의
  • 6개월 시점 정규직 전환 논의


[기타사항]

  • 채용 문의 : [email protected]
  • 입사 후 원활한 온보딩을 위해 Sync in Finda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채용 과정에서 허위사실이나 부정행위가 발견될 경우, 입사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복지혜택]

역할에 대한 기회와 역할에 걸맞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 적극적인 스톡옵션 제도를 운영합니다.
  • 능력과 성과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합니다.
  • 전사 목표 달성 수준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 우수 인재 추천에 대한 포상을 진행합니다. (최대 1,000만원)
  • 3년마다 누적식 장기 근속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핵심 서비스나 기술, 전략에 대한 의사 결정에 참여합니다.


개인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컨퍼런스, 강의, 도서 등 업무 역량 개발 비용을 지원합니다.
  • 동료를 공개적으로 칭찬하고 포상합니다. (땡스핀다 피어보너스 제도)
  • 재직 중 특허를 내거나 논문을 발행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최고의 업무 환경을 지원합니다.

  • 업무에 가장 잘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디자인합니다. (시차 출근, 코어타임 근무, 재택 근무)
  • 효율적 근무를 위해 최신 업무 장비를 최대 120만원을 2년마다 지원합니다.
  • 안전한 귀가를 돕습니다. (외근/야간/휴일 근무시 택시비 지원)
  • 즐거운 회사 생활을 위해 팀 런치/커피를 지원합니다.


개인과 가족의 삶을 존중합니다.

  •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 제도를 운영합니다. (1년 1주, 일 4시간 단축근로)
  •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2주의 리프레쉬 휴가를 3년마다 지원합니다.
  • 프리미엄 건강검진, 백신 접종, 심리상담 등 구성원의 몸과 마음 건강을 위한 다양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 연 2회, 지난 시간을 함께 회고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집니다.
  •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핀다가 함께 합니다. (예비부모 휴가, 자녀 입학식/졸업식 휴가)
  • 구성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입학식과 졸업식 휴가를 제공합니다.
  • 여유로운 명절/연말을 위해 오전근무만 진행합니다. (명절 선물까지!)



✅핀다를 만드는 사람들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핀다의 최근 소식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