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일 전

[누비랩] CX Manager (채용연계형) 인턴
[누비랩] CX Manager (채용연계형) 인턴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19일(금) ~ 2025년 12월 19일(금)
모집직무
영업/고객상담
일반영업
B2B영업/기술영업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고객관리/인바운드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누비랩] CX Manager (채용연계형) 인턴


[담당업무]

고객 문의에 신속·정확하게 응대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채팅·콜 등 다양한 채널에서 VOC를 수집·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선으로 이어갑니다.

신규 고객이 서비스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온보딩 프로그램을 설계·운영하며, 세일즈·프로덕트팀과 협업합니다.

고객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를 구축합니다.

상담 매뉴얼·가이드·FAQ를 작성·관리하며 운영 프로세스를 고도화합니다.

FRT, CSAT 등 핵심 KPI를 모니터링·관리하며 상담 품질 개선을 추진합니다.


[접수기간]

09월 19일 ~ 채용시 마감


[채용공고]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