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3일 전

운영팀 고객지원 인턴 (정규직 전환형)
운영팀 고객지원 인턴 (정규직 전환형)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10월 30일(목) ~ 2026년 01월 29일(목)
모집직무
인바운드
고객관리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일반영업
B2B영업/기술영업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https://homefit.co.kr

상세내용

운영팀 고객지원 인턴 (정규직 전환형)

접수 기간2025-10-30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CX 운영팀 (고객경험관리)(0명)
채용 형태

- 인턴 12개월 (이후 정규직 전환 검토)
- 팀원

담당업무

1) 회원 - 코치 간 커뮤니케이션 수업 신청 → 체험 → 정규 수업의 전 과정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 2) 이슈 해결 서비스 운영 중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신속하게 대응하고 관리합니다.

우대조건

관련 직무 경험 있는 분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시급 15000원

  • 근무시간

    주 5일(월~금) 13:30 ~ 17:30

  • 근무지역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9길 3 메트로29, 8층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캐쥬얼 미팅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10-30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복리후생
  • 야근수당, 명절선물/귀향비, 장기근속자포상, 생일선물/상품권, 연차, 정기휴가, 반차, Refresh휴가, 시간제 연차, 수평적 호칭사용, 야근강요 안함, 저녁식사 제공, 문화생활비지급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