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1일 전
[미국] 한국에 본사를 둔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구매팀 채용

회사
-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 미주법인은 2017년도 설립되어서 130명 직원 근무중
: 직원 중 한국계 20명
홈페이지
근무지역
- 미국 네바다주, Las Vegas
: 근무지역 직원수 80명
모집 포지션 : 구매팀
- 주문 확인을 위해 구매발주서(PO)를 발행하고, 내부 승인 후 공급업체/벤더에게 발송
- PO의 도착 예정일 및 진행 상태를 추적하고, 관련 정보를 ERP 시스템에 입력
- 공급업체와 소통하여 원자재 및 부자재 관련 정보(가격, 포장 단위, COA, 제품 사양서, 리드타임 등) 확인
- 원자재 입고 후, COA, 인보이스, 패킹리스트, 선하증권(BOL) 등 문서 수집 및 기록
- 창고 도착 시 수량 및 자재의 정확성 확인
- COA, 인보이스, 패킹리스트, BOL 등의 문서를 E-Count 시스템에 업로드
- 각 구매 건에 대한 지출 결재(E-approval) 상신
- 각 공급업체에 영수증 전달
- 원자재, 패키징 자재, 향료, 색소 및 기타 자재 소싱
- 각 주문 상태를 영업팀, 생산팀, 창고팀, 스케줄러에게 업데이트하여 공유
- 기타 필요에 따른 업무 수행
급여
- 시간당 17달러
기타
- Health insurance
- Paid Vacation
- Paid Sick Leave
근무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
[진행절차]
1. 회사 및 미국인턴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하단에 연락처(전화, 카카오톡, 메일)를 통하여 문의 or 첨부하는 영문 이력서에 맞춰 이력서 작성 후 [email protected] 로 전달(이력서 확인 후 개별 연락하겠습니다.)
2. 지원에 필요한 서류 준비
- 영문 이력서, 대학&대학교 재학 또는 졸업증명서, 대학&대학교 성적증명서, 여권사본 등
3. 회사에 이력서 접수
4. 스카이프, 줌 등을 통한 화상면접 진행
5. 고용된 자에 한하여 미국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
6. 비자인터뷰 진행
7. 출국하여 근무시작
———————————————————————-
※ 본 채용정보는 해외취업전문기업 워크브릿지(www.workbridge.co.kr)를 통하여 US Pharmatech, Inc.에 지원 들어갑니다.
※ 서류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이 진행되고, 면접에 합격하면 미국 J-1비자를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 J-1비자를 받기위한 승인서류 발급절차 진행은 워크브릿지가 진행하며, J-1비자를 받기위해 필요한 승인서류 발급비용은 개인이 부담합니다.
- 수속비용 4,500달러(1년) / 5,100달러(1년 6개월)
: 포함내역 - DS-7002, DS-2019, , SITE VISIT, 의료보험료
: 불 포함내역 - 비자인지(185달러) 구입, SEVIS(220달러) 편도 항공권 구입비용
———————————————————————-
[문의 및 지원하기]
- 전화 : 02-554-7574 // 010-4593-7564
- 카톡 : heungchan
- 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