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5일 전
[인턴] B2B CS Manager_정규전환형
접수 기간2025-11-11 ~ 채용 시 마감
테크타카는 아마존과 쿠팡에서 다양한 개발 경험을 가진 양수영 대표가 2020년 5월 설립하여 수요예측부터 주문∙재고 배송 작업까지 통합한 ‘물류 자동화 플랫폼(풀필먼트)’ ARGO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에는 대표 서비스 ARGO를 정식 런칭함과 동시에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였고, 2022년부터 이커머스 전 과정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타카는 Google, Amazon, UPS, Coupang 등 물류에 관한 실전 노하우가 많은 프로젝트 리드와 개발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팀원들은 축적된 물류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이버 D2SF, 카카오벤처스-신한캐피탈, 롯데벤처스, 뮤렉스파트너스, 미래에셋캐피탈, 미래에셋벤처투자, DSC인베스트먼트'로 부터 설립 15개월 만에 시리즈A 125억 원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2024년에는 '알토스벤처스'로부터 시리즈B 126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포브스 아시아가 뽑은 '2024년 100대 유망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주요뉴스]
영역의 한계를 두지 않고 기존의 방식에 의문을 제기하며 새로운 시각으로 더 나은 문제해결 방법을 함께 찾아갈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크타카의 CS Manager는 고객의 문의에 답하는 역할을 넘어, 이커머스 운영과 ARGO 플랫폼을 가장 깊이 이해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고객사의 운영 흐름과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정확한 진단과 명확한 해결 방향을 안내합니다.
문의가 들어오면 대응하는 것으로 끝내지 않습니다.
운영 과정에서 발견한 개선 포인트를 팀과 함께 공유하고 실제 운영과 제품에 반영되도록 연결합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풀필먼트 운영·SaaS 플랫폼 구조·이커머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쌓이고,
그 기반 위에서 고객과 회사 모두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정답을 빠르게 말하는 사람보다,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고 가장 좋은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 주요업무
채널 기반 고객 문의 응대 (톡/메일)
Fulfillment 플랫폼(ARGO) 운영 지원 및 문제 해결
배송/재고/주문 관련 커뮤니케이션
ARGO 서비스 사용 문의 및 안내
이슈/장애 1차 판단 및 내부 공유
FAQ/매뉴얼 기반 가이드 제공 및 운영 문서 업데이트
고객 VOC 정리 및 운영 개선 포인트 제안
✔️ 자격요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서비스에 대해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파악할 수 있는 분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명확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책임감 있게 문제 해결에 임할 수 있는 분
기초적인 문서 작성 능력을 보유한 분
✔️ 우대사항
다양한 고객 케이스 해결 경험이 있는 분 (학업/알바/대외활동 포함)
빠르게 피드백 받고 개선하는 환경을 선호하는 분
✔️ 혜택 및 복지
테크타카는 자율적인 문화를 바탕으로 팀원 여러분들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근무 환경 및 문화
자율 출퇴근제 운영 (7시~10시 사이 자율 출근)
자유로운 휴가 사용 (연차/반차/반반차 제도 운영)
주 1회 선택적 재택근무 & 연 5일 워케이션 제도 운영
팀 협업 강화를 위한 운영비 지원
업무 장비 지원 (Macbook Pro, 32인치 4K 모니터 등 최신 장비 제공)
야근 시 식대 13,000원 및 택시 지원
# 보상 및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