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8일 전

[화이트큐브] [챌린저스] CS 매니저 인턴 (3개월 전환형)
[화이트큐브] [챌린저스] CS 매니저 인턴 (3개월 전환형)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11월 24일(월) ~ 2026년 02월 23일(월)
모집직무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고객관리/인바운드
생산/제조
영업/고객상담
생산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자재관리
환경관리
고객관리
인바운드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화이트큐브] [챌린저스] CS 매니저 인턴 (3개월 전환형)



[주요업무]

1. 고객 소통 (전체 업무의 80%)

- 챌린저스 앱 내 일대일 게시판 및 카카오톡 문의 상담

- 고객 상담 중 확인한 이슈를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시간 해결

- 챌린지 인증샷 검수 및 각 챌린지의 검토 매뉴얼 개선


2. 품질 개선 (전체 업무의 20%)

- 챌린저스 앱/웹 QA, 내부 어드민 입력 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업무

- 정기적인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 *해당 포지션은 IT 서비스 기획 / 개선 업무를 담당하지 않습니다.


[자격요건]

- 어떤 환경에서든 고객과 직접 소통해보신 분

- 고객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신 분

- 비즈니스 성장과 따뜻한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가꿔나가는 것에 관심 있는 분


[우대요건]

-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잡한 상황도 이해가 쉬운 언어로 설명하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

- 운영 case를 유형화하고, 그에 대한 정책을 수립하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