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8일 전
[화이트큐브] [챌린저스] CS 매니저 인턴 (3개월 전환형)
[화이트큐브] [챌린저스] CS 매니저 인턴 (3개월 전환형)
[주요업무]
1. 고객 소통 (전체 업무의 80%)
- 챌린저스 앱 내 일대일 게시판 및 카카오톡 문의 상담
- 고객 상담 중 확인한 이슈를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시간 해결
- 챌린지 인증샷 검수 및 각 챌린지의 검토 매뉴얼 개선
2. 품질 개선 (전체 업무의 20%)
- 챌린저스 앱/웹 QA, 내부 어드민 입력 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업무
- 정기적인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 *해당 포지션은 IT 서비스 기획 / 개선 업무를 담당하지 않습니다.
[자격요건]
- 어떤 환경에서든 고객과 직접 소통해보신 분
- 고객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신 분
- 비즈니스 성장과 따뜻한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가꿔나가는 것에 관심 있는 분
[우대요건]
-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복잡한 상황도 이해가 쉬운 언어로 설명하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
- 운영 case를 유형화하고, 그에 대한 정책을 수립하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