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마카롱팩토리 | |
차량관리 1위 앱 '마이클' 서비스 운영 매니저 (채용전환형 인턴) |
|
'차량 관리의 새 기준을 세웁니다'
차량 관리 앱 1위 '마이클'을 운영하는 마카롱팩토리입니다. 차를 탈수록
고민도 늘어납니다. 언제 무엇을 고쳐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가격은 적정한지.
마이클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O2O 정비 예약
플랫폼으로, 이 모든 과정을 더 쉽고 투명하게 만들며 정비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마이클이 달리는 길은 경쟁이 아닌
개척입니다. ㆍ국내 차량 관리 앱 1위 ㆍ누적
차량 등록 570만 대, 월간 활성 사용자 80만 명 ㆍ전국 2,000곳 이상 정비소 입점 *전국 정비소 10곳 중
1곳이 마이클 ㆍ누적 예약 140만 건 *입점 정비소 고객 4명 중 1명이 마이클을 통해
방문
우리가 만들어낸 성장은 전체 정비 시장의 단 1%에 불과합니다. 이제 남은 99%를 함께 바꿔나갈
시간입니다.
2,500만 운전자의 국민 서비스, 그 여정에 함께하세요.
|
|
|
합류할 팀 소개
|
• 마이클 파트너(정비소 사장님)의 모든 여정을 함께 만들어 가는 고객솔루션 팀의 파트너솔루션 파트에 합류하게 됩니다. • 단순 응대를 넘어 현장의 고민을 먼저 발견하고, 반복되는 문제를 개선합니다. • 능동적인 공유와 투명한 협업, 건강한 피드백 문화 속에서 훌륭한 동료와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와 유저 사이, 신뢰의 연결고리 : 고객솔루션 팀(파트너솔루션 파트) 인터뷰 |
합류할 포지션 소개
• 서비스 운영 매니저(인턴) 포지션은 성장하는 IT 플랫폼의 운영 현장을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 기획 등 운영 업무의 핵심 흐름을 익히게 됩니다. • 이를 기반으로 고객과 파트너를 잇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함께 설계합니다. |
|
주요업무
|
|
• 파트너 생애주기(입점-활성화-해지) 관리 및 개선 • 파트너 CS(유선·비대면) 응대 및 이슈 파악 • 운영 데이터 정리 및 리포트 발행을 통한 체계적인 파트너 현황 관리 • 파트너 교육·계도 등 운영 프로그램의 기획 및 운영 |
|
|
|
자격요건 |
|
• 인턴 3개월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분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영업지원/운영지원 관련 커리어 준비를 해오신 분, 또는 커리어 쌓기를 희망하는 분 •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긍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분 •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는 분 • 엑셀의 기본적인 활용이 가능한 분 |
|
|
|
우대사항 |
|
• 거래처 및 파트너 슈퍼바이징 경험이 있는 분 • IT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IT 플랫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분
|
|
|
|
필수 제출 서류 |
|
• 자유양식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입사 후 기여할 수 있는 점) * 필수 서류 미제출 시, 서류 전형 불합격됩니다.
이런 이야기를 담아주시면 좋아요 • 다른 기업이 아닌 ‘마카롱팩토리’에 지원한 이유 (진정성 있는 이유는 서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주도적으로 실행한 경험 (성공 사례뿐만 아니라 실패, 작은 시도도 괜찮아요. 실행 과정과 인사이트, 결과를 설명해 주세요.) • ‘나’였기에 가능했던 성과 |
|
|
|
합류 여정 |
|
• 서류 전형 및 사전 폰인터뷰 > 과제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 합격 • 포지션 및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합류 여정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