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술 빌딩 블록 활용, 모션 바이 와이어 섀시 제어 확장
오번힐스, 미시간주 2025년 4월 16일 /PRNewswire/ -- 넥스티어 오토모티브(Nexteer Automotive)가 전자기계식 브레이크(Electro-Mechanical Brake, EMB)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는 차세대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Brake-by-Wire, BbW) 솔루션으로, 안전성, 승차감, 정비성을 향상시키고 소프트웨어 정의 섀시 통합도 지원한다. 넥스티어는 자체 보유 기술 빌딩 블록을 활용하여 모듈식 고정밀 브레이크 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전략적으로 '모션 바이 와이어(Motion-by-Wire)' 섀시 제어 영역으로 확장했다.
넥스티어의 EMB는 차세대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유압유 및 기계적 연결 장치를 전자 제어로 대체한다. 다른 기업들이 일부 유압 부품만 전자화한 전자 유압식 브레이크를 통해 BbW 시장에 진입하는 것과는 달리, 넥스티어는 각 휠의 액추에이터를 통해 디지털 고정밀 제동을 구현하는 EMB로 이 시장에 진입했다.
EMB 및 통합 '모션 바이 와이어' 섀시 제어
넥스티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티어-바이-와이어(Steer-by-Wire), 고급 소프트웨어 및 통합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광범위한 섀시 모션 제어 전략의 첫 번째 단계로 EMB를 개발했다. 넥스티어는 첨단 조향 및 제동 시스템 개발에 있어 다양한 기술 역량, 개발 툴셋, 소프트웨어 제어 기술, 하드웨어 부품 등을 활용한다.
그 결과, 넥스티어는 고도로 통합되고, 비용 효율적이며, 콤팩트하고 확장 가능한 EMB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섀시 모션 제어에서 겪는 다양한 과제를 해결한다.
넥스티어 기술: 스티어링에서 제동으로의 기술 이전
NEXTEER 기술 역량: 스티어링에서 제동으로 기술 이전
로빈 밀라벡(Robin Milavec) 넥스티어 오토모티브 사장이자 최고기술책임자, 최고전략책임자, 이사회 집행이사는 "넥스티어의 전자기계식 브레이크 시스템은 넥스티어의 '모션 바이 와이어' 섀시 포트폴리오에서 자연스럽게 진화한 제품"이라며 "스티어-바이-와이어, 스티어-바이-브레이크, 소프트웨어 및 R&D의 기존 빌딩 블록을 활용함으로써 고정밀 브레이크 기술과 통합형 스마트 섀시 제어를 위한 모듈형 접근법을 혁신적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 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더 흥미로운 방향으로 이끌기 위한 넥스티어의 비전을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넥스티어는 4월 23일부터 5월 2일까지 오토 상하이(2025 Auto Shanghai)의 전시 부스(1.2H 1BF007)에서 EMB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EMB 소개
넥스티어 오토모티브(EXTESTEER AUTOMOTIVE) 소개
넥스티어 오토모티브(HK 1316)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흥미진진한 모빌리티를 가속하는 글로벌 선도 모션 제어 기술 전문 업체다. 혁신적인 제품 및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전기 및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 바이 와이어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 및 중간 샤프트, 드라이브라인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포함된다. 넥스티어는 전동화, 소프트웨어/연결성, ADAS/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등 모든 메가트렌드에 걸쳐 모션 제어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BMW, Ford, GM, RNM, Stellantis, Toyota, VW 등 전 세계 60개 이상의 고객사와 BYD, Xiaomi, ChangAn, Li Auto, Chery, Great Wall, Geely, Xpeng 등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www.nexte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