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5년 7월 10일 /PRNewswire/ -- 2025년 초부터 상하이의 인바운드 관광과 소비가 강한 회복세를 나타내고 있다. 1월부터 6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425만 명의 관광객이 상하이를 찾았고, 상하이를 떠나는 여행객의 면세 판매액도 같은 기간 85% 늘어났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의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7월 4일 웨스트 번드 그랜드 극장(West Bund Grand Theater)에서 2025 '상하이 썸머' 국제 소비 시즌(2025 "Shanghai Summer" International Consumption Season) 개막식이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방문객이 상하이에서 더 즐겁게 여름을 보내고, 240시간 무비자 환승 정책을 적극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10대 벤치마크 활동 ▲약 300가지의 맞춤형 및 주요 도시 행사 ▲14종의 상하이 썸머를 테마로 한 제품 ▲2종의 테마 서비스를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상하이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10대 벤치마크 활동
상하이는 역사적인 지역과 랜드마크 강변을 배경으로 약 300차례의 몰입감 넘치는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국제 예술, 현지 대중 문화, 가족 친화적 활동, 스포츠를 융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 마트(POP MART)의 '팝 썸머(POP SUMMER)' IP 테마 행사,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의 '시간의 시(Poetry of Time)' 전시회, 리닝 스트리트볼 리그(LI-NING Streetball League), 예원((豫園 Yuyuan)의 '판타지 썸머 나이트(Fantasy Summer Night)', 상하이 푸동 미술관(Museum of Art Pudong•MAP)의 '상하이 스타(Shanghai Star)' 크루즈, 그리고 웨스트 번드 그랜드 극장의 '바름과 파도(Wind & Waves)' 공연이 주요 행사로 마련되어 있다.
또한 14개 언어 가이드와 전자 채널을 갖춘 세금 환급 서비스 및 알리페이 인터내셔널(Alipay International)을 통해 제공되는 Easy Go 원스톱 인바운드 서비스 플랫폼은 원활하고 풍요로운 경험을 맛볼 수 있는 체류를 보장한다.
상하이는 '2025 상하이 썸머'를 통해 활기차고 방문객 친화적인 목적지로서 도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인바운드 관광과 소비 활성화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미디어 문의
루, +447463077291
[email protected]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727549/SHDW_Its_Go_Time.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