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

about me

내 이야기
나의 증명 사진

[간략한 자기소개]

(증명사진이 딱 있으니 순간 당황하셨죠? 죄송합니다. 사진을 찍기를 싫어해서 저를 표현할 만한 사진이 없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나이는 있지만 다양한 업무를 경험한 32세 청년 신상욱입니다.  

직간접적으로 CS, 마케팅, 운영 관리, 영업, 영업지원, 총무 등의 다양한 직무 경험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판촉운영관리, 제휴가맹점 관리, 영업, 총무등 다양한 경험들을 해왔습니다.

이 경험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제가 잘 할 수 있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직무가 무엇일지를 고민해 봤었습니다. 고민 끝에, 백오피스 개념인 지원 분야 (영업지원, 운영지원 및 관리, 마케팅- 판촉, 퍼포먼스 마케터 등)의 직무가 개인의 성장과 성취감, 회사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 백오피스(서포트) 개념의 지원 분야 직무를 선호하는가?]

타인과 회사를 위해서 끊임없이 도모하는 직무이기에 저의 성향은 물론, 잘 할 수 있는 직무라고 생각했습니다.

영업, 홍보 직무처럼 최전방에서 활동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만이 기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업, 홍보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직무 활동을 원활하게 뒷받침 해주는 지원 직무 역할도 회사에서는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되며, 이 역시 회사의 발전을 위한 기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직무 담당자들과 협업하면서 목표 달성과 업무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해 보탬이 되어주고, 회사에서는 목표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직무가 남들이 보기에는 전문성도 떨어지고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업무들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저는 이런 직무를 통해 자기계발은 물론 성취감을 느끼고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기여는 업무 보완과 개선은 물론, 효율성을 비롯한 수익 창출 및 비용절감, (유통서비스업종의 경우)만족도 개선을 위해 개선적 사고를 발휘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 점은 다양한 업무의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빠르게 이해하면서 직무 수행의 차질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OA활용 능력 향상과 데이터 분석의 능숙함으로 인해 처음 접하는 업무라도 전략의 방향과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한다면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며, 업무 수행 시, 멀티 플레이어의 역할을 통해 개인 역량 향상의 성장도 가시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 목표와 각 KPI 달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는 인재, 직무를 통하여 성취감을 느끼고 기여하는 인재가 되고 싶습니다.

 

[직무를 하기 위한 산업(업종)?]

주로 서비스 및 유통업 직종에서 근무 경험들이 있기 때문에 유통 서비스 분야 혹은 O2O와 연계가 있는 유통 분야를 하고 싶습니다. 물론, 다른 산업의 분야도 있지만 산업의 관심도와 앞으로 제가 해야 할 직무에서 다른 산업 대비, 빠르게 이해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빠른 이해를 통해 적응은 물론, 능숙함을 통해 업무와 전략 개선적인 면과 만족도 관련 면에서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O2O와 관련된 유통 산업에서 근무를 하고 싶습니다.

Language

언어
영어 일상 회화가 가능해요.
일본어 일상 회화가 가능해요.

Design Showcase

비핸스/드리블
Behance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Dribble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Code Archive

깃허브/비트버킷
GitHub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Bitbucket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