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송

일단 하자 그리고 올라가자

85

about me

내 이야기
꾸준한 도전

근성과 경험으로 뭉친 학생

 먼저 제가 가장 자신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항상 꾸준히 새로운것을 도전한다는 것입니다. 

 한가지 목표가 끝났을때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 다음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지금 현재 하고 있는 것으로는 3학년이 되어 산업기사를 취득 할 수 있어 이번에 정보처리 산업기사 시험에 응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필기에 합격해 다음 실기를 신청해 놓은 상태이며 현재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 반드시 취득한다는 생각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여러 어려운 상황에 닥치더라도 스스로의 힘으로 최대한 해보고 안될 경우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끝까지 하고 중요한 것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포기하는 순간 그만큼 해오던것과 해야할 것에 대한 부족함이 생겨 자신의 일에 충실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다짐한 목표는 책임지고 반드시 끝까지 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런식으로 항상 기간을 두어 작더라도 목표를 정해 그 목표를 달성합니다.

다음으로는 저의 성인이 된 이후 가장 큰 경험으로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2014년 12월 부터 현재 까지 꾸준히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오면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고 여러가지 일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들어갔을때는 여러 선임들을 만나면서 먼저들어온 분들과 저보다 위에 분들에게 잘하는 방법이나 처음 들어온 환경에서 스스로 잘 적응 하는 방법같은 것을 알기 위해 노력하였고 이를 터득하기 위해 자신을 항상 살피고 잘못 했을 경우  다시 잘못을 살펴보면서 행동을 고쳐가며 어렵고 버티기 힘든 일이였지만 잘 해왔습니다. 그리고 이후 어느정도 선임이 되었을 때에는 다시 신입분들을 위해 내가 어떻게 잘해줄 수 있을까를 생각해보며 신입분들이 최대한 적응 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항상 생각하며 도와왔습니다. 이외에도 아르바이트가 서비스업이다 보니까 직원 외에도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사람을 마주하고 어떤식으로 응대를 하고 대화를 해야하며 상대에게 상처가 안되는 말을 하는 방법. 그리고 상대 말투 속에 어떤 감정이 섞여있는지 이런것을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아르바이트를 2년 이상 해오면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 경험해보고 여러 상황을 경험 해 보면서 좀 더 사회를 일찍 경험해보고 일자리 안에서의 구조에서 나는 어떤 위치에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경영도 배워본 소프트웨어 학과

또 다른 강점으로는 경영에 대해 공부를 해 보았다는 것 입니다. 경영대학에서도 공부를 해봐서 회사내에서 어떤식으로 프로세서가 흘러가는지도 공부해 보았고 경영정보들을 또 어떻게 다루는지도 공부해 보았기 때문에 회사내에서의 정보를 좀더 잘 학습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그리고 마케팅이나 회계등 다른 경영쪽 내용도 공부해보고 경영쪽에서 발표도 진행해 보았기 때문에 다른 부분도 추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완전 공대스러운 공대가 아닌 다른 경영이나 프레젠테이션 등 다른 방향으로 저 자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Attitude & Ability

특별한 역량
thumb_up
0
학교에서 발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항상 발표를 한다고 손을 들어 먼저 나섭니다
thumb_up
0
여러 상황 속에서 돌발적인 일이 벌어 졌을때 당황하지 않고 그 당시 상황을 파악하여 최적의 대처를 합니다
thumb_up
0
학교 수업내에서 여러가지 조별과제를 진행해 오면서 피피티 구성력도 높아졌고 또 같이 하는 조원사이의 불화가 일어나지 않도록 의견 조율을 잘해 원활한 소통을 조장합니다
thumb_up
0
습득력이 좋아서 처음 보는 것도 빠르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낼 수 있고 혹여나 헷갈리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을경우에는 절대 스스로의 판단하에 오차를 내지 않고 주위에 물어봐 확실하고 완벽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thumb_up
0
사교성이 좋아서 처음본 사람과도 마치 몇번 본 것처럼 쉽게 다가가고 불편함을 맘에 두고 살지 않아 사람에 대해 선입견을 가지지 않고 그 상황에서의 둘의 관계에 최선을 다합니다.
thumb_up
0
검색대회에서 입상할 정도의 정보 수집력을 가지고 있어 필요한 정보를 찾을때 정보를 검색하는데에 시간을 많이 할애 하지 않고 그 정보를 습득하고 적용시키는데에 더욱 초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Language

언어
영어 일상 회화가 가능해요.

Portfolio

포트폴리오
2016.6
산책

현황 프로그램의 부족한 점을 분석하고 그 부분을 더 나은 프로그램으로 만들기 위해 다시 설계를 한다. 이 과정에서 여러가지 유스케이스를 사용해 보고 그 유스케이스를 어떻게 적용해볼지 설계해 보았습니다.
그러하면서 프로그램만 보지 않고 회사내에서 어떤 것을 요구하고 어떤것이 필요한지도 구성해 보았습니다.

Design Showcase

비핸스/드리블
Behance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Dribble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Code Archive

깃허브/비트버킷
GitHub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Bitbucket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