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욱희

국내외 제휴마케팅을 통해 성장에 이바지하는 가치디자이너

49

about me

내 이야기
다양한 사회활동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과 교류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저는 대기업에서 일을 시작해서, 벤처 및 중소기업으로 뛰어들어 다양한 경험 자산을 보유, 실천을 통한 성취의 즐거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95년 10월 현대건설 그룹홍보실에 입사 후, 지금까지 홍보 마케팅 업무에서 사업 기획, 전략 기획으로 이어지는 사업의 전략 수립과 이를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다양한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현대건설과 금강기획에서는 비록 사회초년병으로서 어린 나이이지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분석력과 대인관계에서는 털털하지만 꼼꼼한 일 처리 방식은 많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능력은 안정된 사업 확장과 신규 사업 전개에 있어서 누구보다 앞장서 나아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배양시켰습니다.
 
 또한 금강기획에서는 주요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 벤처 투자 업무를 진행했고, 이 때의 경험을 통해 과감하게 벤처업계를 뛰어드는 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벤처는 거품이 꺼지는 하향세로 돌아섰고, 함께 했던 많은 이들이 주변에서 다시금 대기업으로 회귀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 시기에 `어렵더라도 다양한 경험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이후 10여년을 다양한 경험자산을 만들어가는 계기로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이 경험은 비록 월급제 대표이기는 하지만 작은 소기업의 운영을 책임지는 역할과 경험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 구축이라는 영역에서 경험을 쌓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7년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블록체인 관련 회사들의 advisor 역할을 수행해나가면서, 처음 대기업을 박차고 나와서, 벤처기업에 몸담고 일했던 새로운 열정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저는 제가 지닌 이러한 경험이 회사의 성장에 함께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저의 소명의식과 실패를 딛고 조금씩 다져온 경험자산, 긍정적 마인드, 좋은 휴먼 네트워크는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큰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Design Showcase

비핸스/드리블
Behance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Dribble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Code Archive

깃허브/비트버킷
GitHub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Bitbucket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