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저는 CS라는 업무를 하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이야기를 들어주며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다른 업무에 비해서 CS 분야는 마음이 전달될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하여 꾸준히 CS에 관련된 일을 해왔습니다. 업무 특성상 동료 외에도 많은 사람과 소통을 해야 하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남들보다 업무 경험은 적지만 그동안의 과정에서 더 치열하게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항상 소통하려 하며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려는 자세와 꼼꼼하고 실수를 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장점을 바탕으로 고객의 불편함과 궁금점을 해결하며 고객 만족 실현을 이루고자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온 업무 대부분은 고객 응대와 사람을 관리하는 일이었습니다. 직접적으로 고객과 마주하는 일이었지만 단순 서비스에 그친다는 생각이 들었고 장기적이고 계획적이며 구체적으로 전문적인 일을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