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about me

내 이야기

저는 다양한 분야에서 계속적인 탐구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러한 도적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 ‘혁신’을 만들어내는 것에 만족을 느끼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직접 부딪혀서 경험해보고 성취하는 것을 사랑하기 때문에 일, 주, 월별로 계획을 세워서 주어진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분야의 인턴십, 해외탐방, 단기연수, 공부를 할 수 있었고 그 무형의 재료들을 가지고 유형의 상품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획력, 추진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Work Experience

경력
2017-07 ~ 2017-08

제일기획 WORLDWIDE 싱가포르

DSC팀/Research intern 인턴/아르바이트

2017-04 ~ 2017-04

온양한올고등학교

과학과 인턴/아르바이트

대학에서 '생물 중등교육'으로 교직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1달간 온양한올고등학교에서 2학년 부담임과 생명과학 교과 교육실습을 하였습니다.

2016-07 ~ 2016-07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기구용기실험실, 화장품분석실험실 인턴/아르바이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기구용기실험실과 화장품분석실험실에서 분석기사 인턴을 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음식을 먹거나 조리를 할 때 사용하는 기구, 용기들과 수입되서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들의 안전성을 검사하는 분석실험실에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검사 대상물들이 들어오면 검사 대상물의 재질과 용도에 따라 어떤 안정성 검사들을 실시 할지 구분하고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그 다음, 목록을 가지고 검사항목에 따라 약품을 처리하여 GC, GC-Mass로 측정할 수 있도록 전처리를 하였습니다. 그렇게 전 처리한 샘플들을 가지고 분석하고자하는 Sequence를 짜서 저장해둔 후 GC, GC-Mass를 이용하여 얻은 그래프를 바탕으로 검사 대상물의 그래프 수치가 공전에 명시 되어 있는 안전성 수치에 적합한지를 문서로 작성해보았습니다.

2015-06 ~ 2016-02

GNB 어학원

초, 중등부 영어강사 인턴/아르바이트

GnB 어학원에서 초, 중등부 아이들에게 스토리텔링 영어 수업을 했습니다.

Design Showcase

비핸스/드리블
Behance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Dribble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Code Archive

깃허브/비트버킷
GitHub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Bitbucket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