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담당자

좋은 화장품을 찾는 좋은 습관

60

about me

내 이야기

글로우데이즈는 '소비자 데이터로 화장품 시장을 혁신하는 기업' 입니다. 2014년 8월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후기데이터를 통해 가장 신뢰도 높은 화장품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우픽 APP'을 출시한 이래 현재까지 150만 다운로드, 30만명의 월간 활성사용자, 250만건의 소비자리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후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을 혁신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모델들을 통해 사업을 건전하게 성장시켜 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스톤브릿지캐피탈, IMM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굴지의 VC들로 부터 누적 60억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 일본의 @COSME, 중국의 KIMISS와 같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은 각국에서 20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았습니다. 글로우데이즈는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화장품 시장인 대한민국에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기 위한 여정을 4년째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수집하는 단계를 넘어, 이제 그동안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부가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2018년.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한단계 더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Design Showcase

비핸스/드리블
Behance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Dribble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Code Archive

깃허브/비트버킷
GitHub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Bitbucket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

Team Info.

함께 일하는 팀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