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about me

내 이야기
책임감이 강합니다.

성장 의지가 높습니다.

어떤 사람인가요?

저는 책임감을 중시합니다. 제가 맡은 서비스와 브랜드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애정을 갖고 일하며,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이렇듯 저에게 책임감이란 열정이자 협심입니다. 내 업무에만 머무르지 않고,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책임을 다했을 때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또한, 저는 계속해서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사업의 발전과 업무 역량 강화에 필요한 것들을 찾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였고, 각종 기획안을 시각화하는 데 필요한 디자인 도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마케팅 관련 기사를 스크랩하여 개인적 생각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상의 삶과 관련 정보를 연결시킴으로써 고객과 시장에 대한 생각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배움의 끈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

왜 서비스 기획을 하고싶나요?

한 번뿐인 삶이라면 세상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 바람이 업으로 연결되었을 때 가장 보람찼던 일이 서비스 기획 업무였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창조한다는 것은 기존의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찾고 개선해 가는 일은 제게 엄청난 보람과 열정을 주는 일입니다. 저는 지난 업무 경험을 통해 그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물론 서비스 기획이 쉬운 것도, 거창한 일도 아님을 배웠습니다. 수없이 많은 테스트와 반복 작업이 필요하며, 인내도 필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결과 개선된 서비스와 사람들의 삶을 통해 저는 일에 대한 자긍심을 얻고, 더욱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크고 작은 변화들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과 시장을 이해하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그 속에 문제와 개선의 씨앗이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Attitude & Ability

특별한 역량
thumb_up
0
빠른 적응력과 학습속도
thumb_up
0
자료 조사에 능함
thumb_up
0
관찰을 통한 개선점 파악
thumb_up
0
강한 책임감
thumb_up
0
프리젠테이션 구성력
thumb_up
0
간단한디자인가능
thumb_up
0
핀터레스트수집가
thumb_up
0
팀워크 지향 및 원활한 협업
thumb_up
0
꼼꼼한 일처리
thumb_up
0
원만한 대인관계
thumb_up
0
꾸준한 학습을 통한 성장

Tech Stack & Tool

프로그램/언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