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기획자
성실
인생 삼권
지금의 저는 어떻게 만들어 졌을까요? 왜 기획자의 꿈을 꾸게 되었을 까요? 그 답은 인생 삼권에 있습니다 파이이야기를 읽으며 포기는 죽음이며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는 살아날 길이 있다 라는 메세지를 깨달은 한 아이는 브랜딩이라는 분야를 만나게 됩니다. 그 분야를 걷는 도중 러브마크라는 책을 만나게 되지요 상품이 동일해 질 때 우리는 무엇을 팔아야 하는가? 라는 의문을 품게된 소년은 더 많은 정보와 학습이 필요 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로는 한계에 이르렀고 영어를 더욱 학습하게 됩니다 매일 하루 500단어 한달 동안 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제 인생은 변했습니다 한국안 개구리가 아닌 글로벌 개구리가 된 것이지요, 인생과 일은 닮아 있습니다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이 시간이라는 한정된 자원에서 최대 효율과 성과를 창출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고민하고 학습합니다 가장 중요한 자원은 제게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영어
비즈니스 작문이 가능해요.
한국어
현지인 수준의 작문이 가능해요.
브랜드 기획자 유재훈은 어떤 자세로 일을 하는가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가 ?
https://drive.google.com/file/d/0B2KdRiXLXiAgT2RvNWVzZ1NRbG8/view?usp=sharing
왜 같은 금액을 지불 하는데 내마음 대로 못 먹지 ? 이건 불합리해! 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타르트 브랜드 퐁당! 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2KdRiXLXiAgbUpkaFM0WHFxbUE/view?usp=sharing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