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과선택 #단순함의미덕
0. 지원동기
1. 마케팅에 대한 견해
마케팅이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진성 회원을 확보하는 일련의 활동이라 할 수 있음
마케팅에서 중요한 것은 집중과 선택, 즉 전략의 집중과 선택 및 예산의 집중과 선택이 필요함
마케팅 채널별 성격과 효율을 분석하고 정리하여 마케팅 소재에 맞게 집행하는 것이 필요함
2. Team Building 방식
[배려심]
리더십의 기본은 부서원들에 대한 ‘배려심’이라고 생각함
부서장의 업무보다는 부서원들의 업무를 먼저 리뷰하고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노력
외부 행사(주말 입시설명회, 시험장 응원 이벤트)에 먼저 참여하려고 노력
부서원들이 업무는 물론 업무 외에 어려워하는 부분을 살피고, 도움을 주려고 노력
[협업이 이루어지는 분위기 조성]
바쁘고 힘들 때일수록 서로 업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평소에 정신 교육 진행
부서원들끼리 반목하거나 불협화음을 낼 경우 오해를 풀고 재발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해결
[실행 중심의 업무 목표 설정과 빠르고 구체적인 피드백]
부서원들이 결론을 내는 회의, 실행에 초점이 맞추어진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
부서원들에게 빠르고 구체적인 피드백을 주어서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가이드
2~3개월 일정과 담당자를 미리 정리하여 목표와 흐름을 파악하면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가이드
[멀티플레이어 육성]
부서원들이 다양한 업무를 소화할 수 있도록 육성
하나의 업무를 여러 사람의 관점에서 협의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함
이탈자가 발생할 경우 무리 없이 업무를 소화할 수 있도록 대비
3. 장단점
[장점]
업무의 체계와 프로세스를 잡고 명쾌하게 과업을 수행하고자 함
사안에 대해 독창적이고, 분석적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함
깊고 짧게 고민하고, 빠른 결정과 빠른 실행을 추구함
[단점]
업무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부서원들이 지칠 때가 있음
가끔 남을 믿지 못하고 하나에서 열까지 세세하게 업무를 챙길 때가 있음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