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마감

[진주] 서울공업 기계 가공 및 관리직

서울공업 - [진주] 서울공업 기계 가공 및 관리직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녕하십니까 서울공업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유압기기 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이며, 주요 기계는 CNC 밀링 및 선반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성자는 현재 창업주이신 사장님과 이후 2세 경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집하는 인재분은 저와 함께 현재하고 있는 사업 아이템 이외에도 개발 및 영업을 통해 확장하고자 합니다.  

생산하는 부품에 대한 품질 및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기계 가공 분야에 대한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여 사업을 계속하고자하는 의지가 있습니다. 

2021년 부터 추가적으로 확장 및 수요 대응을 위해 설비를 확충하였습니다.

구인하는 업무는 단순 기계가공이 아닌 기술을 요구하는 자리이며, 향후 저와 함께 관리직으로서 성장할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입분들이나 경력이 얼마 되지 않으신분들에게 곧바로 위의 업무를 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경력이나 기술이 부족한 경우 현장 OJT 또는 관련 전문기관(폴리텍 등)을 이용하여 교육도 수행할 계획입니다. 

일례로 현재 취업한 직원들에게 세잔 직업학교에서 CAD 교육을 이수하기를 권고하였고, 이수한 후 실무에 사용하는 등 자기계발 기회도 충분히 제공하고자 합니다.  

근로조건 및 임금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며, 임금은 첫해 연도는 최저시급 최초 적용이며 1년 만근 이후 기존 급여의 10%를 지속적으로 인상 계획입니다. 관련 경력이 있으신 경우 임금 또한 협의 가능합니다. 퇴직금 별도 및 4대보험 가입, 또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 등 지원(내일배움 채움 공제 등 각종 지원책)

현재 가동중인 공장은 월/화/목/금 추가 근무 3시간 및 토요일 8시간 가동중에 있으며, 소정의 근로시간은 주 5일 8시간이며, 추가 근무의 경우 최저시급의 150% 지급하고 있습니다.
2022년도 월 만근 시  급여액은 약 330만원 선(주휴수당 포함) 지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이나 문의가 있는 경우 010-2572-6396으로 연락 부탁드리며, gubumc123@naver.com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송부 바랍니다. 서류 접수후 합격시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00분~(오후) 5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9160원 이상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2-04-04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농기계 부품. 회사로 11 명 규모의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1317번길 7 (상평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