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유한회사 - [IKEA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제너럴리스트 파트타임 계약직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https://www.theteams.kr/includes/uploads/recruit/이케아코리아_유한회사_20210409.png)
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계약 근로 시간 (주 28, 32 시간 중 선택 가능) 에 따라 주 3~5일 근무 / 주말,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장 운영 시간 (10:00-22:00) 내 스케쥴 근무 예정
[급여조건]
- 시급 9900원 이상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고객지원센터(CSC)는 어떤 부서인가요? 고객지원센터(콜센터)는 쇼핑 계획에서 매장 방문 그리고 구매 후 제품의 편리한 사용까지, 고객들이 전 과정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제공해요. 매장, 온라인, 모바일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쇼핑기회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IKEA의 새로운 계획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는 부서입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과 일하고 싶나요? • 명확하고 친화력 있는 소통 능력 • 고객 문의를 경청하고, 문제를 파악한 후 적극적인 태도로 대화를 주도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을 돕는 업무를 통해 보람을 얻는 성향 •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기고 함께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는 성격 • 간결하고 솔직하며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태도 • 솔선수범하고 말한 것은 실천하는 적극적인 자세 • 지속적으로 배우고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멈추지 않는 열정 • Home Furnishing에 대한 높은 관심 • 다양한 업무와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고 건강한 마음을 회복하는 유연함 • MS Office 활용한 문서 작성 및 편집 능력 우리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전화, 이메일, SNS, Chat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수된 문의에 대한 신속한 응대 •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고객 상담 (제품기능, 구매절차, 조립, 교환/환불, 배송, 매장, 이벤트 안내 등) • 효과적인 고객 상담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자료의 파악, 수집 및 정리 • 최적화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한 관련 부서 및 외부 업체와 협업 •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개선 활동 참여 • 인바운드 손님의 구매를 도와 세일즈 창출에 기여 *교육 기간 종료 이후, 계약 기간 내 운영 상황에 따라 재택 근무가 가능합니다.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세요? 채용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경우 <recruit.ikea.kr@ingka.ikea.com>로 연락해 주세요! 국가 보훈 및 장애 여부 * 보훈 대상자이실 경우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첨부해주세요. * 장애여부가 있다면 “장애인등록 증명서”를 첨부해주세요. (해당 정보는 직무 적합도를 판단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장애인 채용에 열려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계약 근로 시간 (주 28, 32 시간 중 선택 가능) 에 따라 주 3~5일 근무 / 주말,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장 운영 시간 (10:00-22:00) 내 스케쥴 근무 예정
[급여조건]
- 시급 9900원 이상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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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4-12-3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