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주)인터로조 Technician 모집 공고

인터로조 - (주)인터로조 Technician 모집 공고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주)인터로조는 2000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5억, `21년 매출액 1168억, 사원수 `21년 11월말 기준 676명(정규직)의 매년 성장중인 중소기업 입니다.
당사는 콘택트렌즈의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으로 자체 브랜드 클라렌(Clalen) 외에도OEM/ODM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1-day(하루착용렌즈) 와 FRP(착용주기 2주이상)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기능성렌즈(노안용, 치료용, 난시 교정용 및 블루라이트 차단용)시장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품질의 렌즈인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를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및 스마트렌즈 개발을 통해 국내외 콘택트렌즈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또한 2021년 새로운 10년을 위한 비전 "2030 Go! Global No.1"을 선포하였고, 신성장 동력이 될 S관 건설과 우수 인재들을 대거 영입하는 등 재창업 수준의 도약을 위한 초석을 굳건히 다져왔습니다.

인터로조에서는 함께 성장해나갈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요청드립니다.

콘택트렌즈 생산 설비 Technician
 - 생산 설비 운용조건 설정하기
 - 생산 설비 별 문제해결하기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월~목 3교대
금~일 2교대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4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자격면허]
- 기타자격면허 : 전기, 기계 계통 자격증 우대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항상 인터로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큰 신뢰를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다. 2010년, 치열한 경쟁과 어려운 시장여건에도 불구하고, KOSDAQ 상장과 국내 제조1위를 확고히 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으며, 기술력과 품질로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한 발자국 더 나아가게 되었습니다.또한, 특허기술인 Ultra-Soo기술로 지식경제부에서 세계를 선두 할 신기술로 인정하는 NET(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신기술 상용화에 대하여 삼성SDS, 현대자동차, KT와 함께 중소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2011년, 인터로조는 앞선 기술로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상품의 다양화를 이루어내어 선두적인 글로벌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입니다. 자사의 최대 강점인 상품의 우수함으로 자사의 경쟁력을 가속화시키고, 획기적인 상품들을 개발함으로써 미래를 투자하며, 급속히 변하는 세계 시장에 맞춰 신흥 시장에서 성장하도록 할 것입니다.인터로조는 고객의 높은 수준을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 2013.05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14.04
KRICT 협약 체결 2014.05
아시아 200대 기업 선정 by Forbes 2014.07

Location

경기도 평택시 모곡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