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해외 시장 스타트업 이큐브랩에서 Operations Team Leader 인재 채용합니다.

EcubeLabs  - 해외 시장 스타트업 이큐브랩에서 Operations Team Leader 인재 채용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평소에 얼마나 많은 쓰레기가 배출되는지 아시나요?

이 버려지는 쓰레기에는 얼마나 많은 경제적 가치가 있을까요?

이큐브랩은 미래 지향적인 도시를 위해, 스마트하고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및 지자체의 효율성을 높임과 더불어 도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녹색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는 폐기물 수거-운반-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제고하여 경제성을 획득하고, 쓰레기 수거 효율 증대를 통해 친환경 가치 달성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2020년, Tech 기반 북미 폐기물 수거 매칭 플랫폼인 신사업 'Haulla' (이하 홀라)를 런칭하여, 한국을 넘어 북미 시장 내에서의 기존 사업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고객 1천명 유치와 더불어 Series B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그 사업성을 인정받아 전세계로 우리의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어권 국가를 상대로, 홀라 사업의 운영을 직접 리드해가실 글로벌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

 

Job Description 

- Policy Management / Optimization
- Billing / Payment: 고객 invoicing; 미수금 관리; 협력 업체 정산
- HR: 영업조직 임금 정산 관리, 입사, 퇴사 프로세스 관리
- Finance monitoring: 월별 관리손익계산서 모니터링 및 이슈 영역 해결
- Customer Service: 고객 서비스 관리
* Policy Management / Optimization을 제외하고, 위의 영역별로 담당 routine 업무를 관장하고 계신 분이 영역별 1~3분씩 있습니다.


Job Requirements 

- 나이/성별/학력/전공 무관하나, 관할 업무 관련 경험/경력(3년 이상) 보유 필수입니다.
- 주로 해외 고객과 업무를 진행하므로, Bilingual (한국어 및 영어) 우대합니다.
- Junior에게 가이드를 주고 코칭을 해본 경험 필수입니다. 하나의 팀을 lead 해 본 경험 우대합니다.
사업성을 인정 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Haulla 사업은 2020년에 시작한, 아직 사업 초기입니다.
내/외부적으로 개선 및 관리해야 할 크고 작은 이슈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Operation Team Leader는 이 중 사업 운영과 관련된 영역들을 모두 관리 및 관장하는 포지션으로, 아래의 능력 및 업무 태도를 갖추고 계신 분이 적합합니다.



[이런 자격 가지신 분을 환영합니다!] 

- 영어를 사용하여 문서를 만들고 전파하는데 어려움이 없고,
- 주어진 업무만 수행하는데 그치지 않고, 능동적으로 문제 자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분
- 논리적인 사고와 태도
- 꼼꼼한 업무 처리 능력
- 원활한 소통 능력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진행 - 2차 인터뷰 진행 - 채용 완료
* 서로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1~2주일 이내 채용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 대면 인터뷰를 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비대면 인터뷰가 필요한 경우 비대면 진행도 가능합니다.
* 지원 기한 : 채용시 마감
* 급여 : 연 6,000만원
* 채용 조건 : 3개월 수습 근무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채용 전제 수습, 3개월 후 평가 진행)

## 평균 연령 31세의 젊은 에너지를 가진 이큐브랩은, 임직원의 의견을 귀담아 필요한 혜택 및 복지 제도를 계속 추가 + Upgrade 할 예정입니다 :-)

## 우리와 함께 한국을 넘어, 넓은 세계로 항해할 다양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우리 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다면, 우리의 채용 노션에 방문해주세요!
▶ https://url.kr/b58sly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2-07-27
연봉 정보 연봉 최대 6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평소에 얼마나 많은 쓰레기가 배출되는지 아시나요?

이 버려지는 쓰레기에는 얼마나 많은 경제적 가치가 있을까요?

이큐브랩은 미래 지향적인 도시를 위해, 스마트하고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및 지자체의 효율성을 높임과 더불어 도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녹색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는 폐기물 수거-운반-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제고하여 경제성을 획득하고, 쓰레기 수거 효율 증대를 통해 친환경 가치 달성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Tech 기반 북미 폐기물 수거 매칭 플랫폼인 신사업 'Haulla' (이하 홀라)를 런칭하여, 한국을 넘어 북미 시장 내에서의 기존 사업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고객 1천명 유치와 더불어 Series B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그 사업성을 인정받아 전세계로 우리의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2차) 1503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