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글로벌 영업
마감

이큐브랩에서 해외 영업 기획/관리 담당하실 인재 모십니다.

EcubeLabs  - 이큐브랩에서 해외 영업 기획/관리 담당하실 인재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우리의 영업기획 및 관리 담당자는, 이큐브랩의 신사업인 Haulla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국가에 존재하는 영업 조직의 영업 제도를 기획하고 실행하며 관리하는 핵심 인재입니다.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위하여 내부 프로모션을 주도하고, 사업의 성장을 함께 고민하며 Sales 조직을 관리합니다. "꼼꼼"하고 "체계적인 성향"에 "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이 있는 분이라면, 또한 가장 성장 가능성이 높은 직무이기에, 커리어 개발을 원하신다면 만족도가 높을 포지션으로 아래와 같은 업무를 담당하시게 될 거예요.


✔ Compliance : 해외 Sales 직원들이 가져온 계약이, 회사의 규정에 맞게 작성 되었는지 확인해요.
✔ Promotion : 해외 Sales 직원에게 적용되어 있는 각종 시책 운영과 실행을 주도합니다.
✔ 영업 제도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해외 HR 채용 채널을 관리합니다.
✔ 해외 Sales 직원들의 성과를 정리하고, 이에 맞추어 인센티브 지급 및 기본 임금 지급을 담당합니다.


우리 Haulla Team의 영업기획/관리 Position은 아래와 같은 매력을 지지고 있어요! =)

1) 성장의 핵심 영역

영업 제도에 따라서, 전사의 영업 성과가 좌지우지 됩니다. 영업 기획/ 관리 매니저는 전사의 영업 성과와 직결되는 핵심 포지션으로, 사업 성장의 경험을 가장 직접적으로 빠르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한가운데서 성장을 경험하고 싶은 분에게 더없이 좋을 포지션이라 자부합니다.

2) 좋은 Discussion Partner가 존재해요!

영업 기획/관리 매니저가 담당하게 될 업무가 다양하지만, 이미 홀라에는 훌륭한 Sales Leader와 좋은 Analyst가 존재합니다. 이들은 우리의 담당 매니저가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이며, 함께 전사의 성장을 위하여 치열한 고민을 함께 할 거예요. 이를 통해 사업 성장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사업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건강한 조직 문화 경험은 덤!

3) "영업"이라는 단어로 인해, 성과와 직결된 포지션이 아닌지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 우리의 영업기획/관리 매니저는 영업 직원 개개인을 관리하는 역할이라기보다는, '영업 조직'을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Sales를 직접 수행하지 않고, 거시적인 관점에서 조직 차원의 업무를 수행하기에 업무 자체에 대한 부담은 적을 거예요 =)

우리 회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 우리의 노션에 방문해보세요 =)
* 이큐브랩 & 하울라 노션 : https://url.kr/d2rp8s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글로벌 영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2-07-28
연봉 정보 3000만원 ~ 45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평소에 얼마나 많은 쓰레기가 배출되는지 아시나요?

이 버려지는 쓰레기에는 얼마나 많은 경제적 가치가 있을까요?

이큐브랩은 미래 지향적인 도시를 위해, 스마트하고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및 지자체의 효율성을 높임과 더불어 도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녹색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는 폐기물 수거-운반-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제고하여 경제성을 획득하고, 쓰레기 수거 효율 증대를 통해 친환경 가치 달성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Tech 기반 북미 폐기물 수거 매칭 플랫폼인 신사업 'Haulla' (이하 홀라)를 런칭하여, 한국을 넘어 북미 시장 내에서의 기존 사업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고객 1천명 유치와 더불어 Series B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그 사업성을 인정받아 전세계로 우리의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2차) 1503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