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안전진단&건설업 겸업회사 사무직(MS오피스,한글,캐드) 신입사원 모집

엘림주식회사 - 안전진단&건설업 겸업회사 사무직(MS오피스,한글,캐드) 신입사원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전진단과 종합건설업을 겸업하고 있는 회사의 분야별·직무별 사무직을 모집합니다.
본인의 전공 · 적성 · 특기 · 관심분야 등을 고려하여 지원하실 수 있고 수습 기간을 거치면서 본인에 적합한 분야나 직무에 배치되어 근무할 수 있습니다. 혹시 아래에 설명한 모집 직무분야 중 특별히 바라는 분야가 있으신 분들은 지원시 따로 희망 직무를 기재하시면 충분히 고려하여 채용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설, CAD 등의 관련 전공자나 유경험자가 아니라도 지원할 수 있으며 본인이 센스있고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생소하거나 모르는 분들이 많아 지원자가 몰리지  않아서 오히려 더 많은 기회가 열려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당사에는 비전공자 혹은 아르바이트 등 단기직으로 입사해서 정규직으로 근속하고 있는 직원이나 이직했다가 재입사한 직원이 여럿 있습니다.
새로운 업종이나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열정적인 분이나 오래할 수 있는 가치있는 일을 배우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1)안전진단 분야
  -한글,워드, MS오피스, PDF 등 을 이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관련 자료를 편집합니다.
  -문서작성 편집에 재능 있으신 분이나 설계도면을 보실 줄 아는 분들이 유리하거나 적응이 쉽다고 판단됩니다. 일정 단계까지 경험이 쌓이면 직접 건축물의 현장조사를 나가기도 합니다.

2)구조검토 분야
  -마이다스프로그램, CAD, 엑셀스프레드시트 등을 이용하여 구조진단 내진평가 등과 관련된 DB를 편집, 정리하거나 보조적 사무를 수행합니다.
  -엑셀 중급이상이면 쉽게 업무에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CAD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좀 더 전문적인 직무를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3)설계 분야
  -CAD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도면 작성, 편집, 검토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직무는 CAD프로그램을 다룰 줄 아시는 분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설계 사무실 등의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당연히 유리합니다. 하지만 당사는 설계 사무실처럼 야근을 밥먹듯 하는 기업 문화가 아니어서 야근에 지치신 설계사무실 경력자들의 이직을 환영합니다.

4)건설중점검 분야
  -건설 공사 현장이 안전관리계획서대로 공사가 시공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관련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유일하게 100% 사무직이 아니고 내근과 외근(현장점검)이 50대50의 비율인 직무이기 때문에 사무실 근무가 성격에 안맞는 혈기왕성(?)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100% 외근이나 공사 현장에서의 근무가 버거웠던 분들에게도 적합한 직무입니다.

5)건설사업 분야
  -건설업 사무직은 주로 엑셀을 사용하여 공무, 자재, 노무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사무 분야에서는 약간의 난이도가 있는 편이어서 건설업 관련 경험이 있거나 숫자에 밝고 꼼꼼하신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배우기 어렵고 전문성이 있는 만큼 사무직에서는 희소성이 있는 분야입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건축초급이상, 건축기사, CAD관련자격증소지자, MS오피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000만원 ~ 30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건물안전진단, 법원감정, 하자진단, 건축설계, 유지관리,내진성능 회사로 연간 13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40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66번길 30, 그랜드프라자 602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