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자동차 정비소 스텝을 찿습니다.

(주)송현 - 자동차 정비소 스텝을 찿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우리에게 월급을 주시는 분들도, 우리 사업장이 존재하게 해주시는 분들도 고객분들입니다. 저희는 고객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그게 우리의 존재 이유니까요. 

우리의 목적은 단순합니다. 

고객 및 직원 모두에게 이런 표정이 나오길 원하는 정비소입니다. 

위의 2가지 내용에 동의해 주신다면 저희랑 일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우리는 신념은 확고합니다. 가까이 또는 멀리서 찿아주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게 최우선 과제이지 '오로지 매출 향상'만을 위해 애쓰는 곳은 아닙니다. 

2. 큰 고장, 수리기간, 비용, 구매, 판매, 튜닝 및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 혹은 갑작스런 차량 사고가 발생했을때 친절히 도움을 주시는 일도 하시게 됩니다. 고객을 돕는 게 우리의 일이라는 걸 다시 한번 기억해주세요. 

3. 그 외 입고 현황 정리, 프로그램 정리, 매출 현황 정리 등 정비소 전반의 운영을 함께 하시게 됩니다. 

*이 포지션에서 일하시면 1년 정도만 지나면 정비소 운영의 전반적인 부분에 관해서 습득이 가능하실 겁니다.(투명하고,사람을 키우는 사업장) 

*그간 오래 일하셨던 분들의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아마도 본인과 겹치는 성향이 많다면 즐겁게 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남을 돕는 걸 좋아한다. - 일 자체가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는 일이기 이런 부분이 중요합니다. 

2. 사람들과 어울려서 노는 걸 좋아한다. - 소통이 중요한 안이죠. 대인관계가 원만하신 분들이 이 일에 적합니다. 

3. 성향 자체가 낙천적이고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 - 저희가 부당한 요구를 해도 감내하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셨던 분들이 대부분 오래 일하셨습니다. 

4.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걸 즐긴다. - 문제가 발생하면 불평만 한다고 해결을 할 수 없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건 문제가 생겼을 때 함께 해결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5. 늘 웃는 표정을 지니신 분 - 마음을 밝지만 항상 어두운 표정을 가지고 계시면 고객들이 다가가기가 무서울 수 있습니다. 밝은 표정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수많은 정비소 중에 찿아주시는 소중한분들에게 즐거움과 진심을 주고 싶은 정비소입니다. 

*우대조건 

-매출 향상을 위해 고객들에게 도움 되지 않는 상품이나 과잉 서비스를 팔라고 했을 때 "닥쳐"라고 속으로 외치고 당당히 싫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분 

-본인의 차량을 수리한다고 생각하고 할 수있는 분, 남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가지실 수 있는 분. 

-본인이  잘하는것을 동료들에게 기꺼이 나눠줄 수 있는 분 

-사람들의 작은 노력으로 세상이 그래도 좋게 바뀔 수 있다고 기꺼이 믿으시는 분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은 찾아서 능동적으로 일하실 수 있으신 분


*모집인원 

-선택받은 1분입니다. 남녀 무관합니다. 

*근무장소 

-주식회사 송현 (하오르모터스)에서 근무하시게 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2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 컴퓨터활용능력1급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어서 달려와 지원해주세요.

[기타 우대내용]
전형방법
-01036873573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와 혹시 본인을 표현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함께 제출하셔도 됩니다. 

:자기소개서나 이력서에 어느 정도 부풀리는 거야 서로 알고 있지만 너무 심한 건 다 결국 들통나게 되어 있습니다. 적정량의 부풀림만 권장합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어린 시절과 "반장을 하며"이런거말고 삶의주관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600만원 ~ 36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자동차 사고수리, 일반수리 회사로 연간 1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7 명 규모의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 32, 주 송현 (민락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