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하이테크 기술교육

현대자동차(주) - 하이테크 기술교육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지원자격] - 학사/석사 학위를 취득하셨거나 학사/석사 22년 8월 또는 23년 2월 졸업 예정이신 분 - 보고서 및 교안/교재 작성을 위한 컴퓨터 활용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최종 합격 후, 회사가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자동차. 기계. 전기. 전자 계열을 전공하신 분 - 자동차 관련 국가기술자격을 보유하신 분 - 자동차정비 실무 정비, 기술교육 강의. 자동차 관련 컨텐츠 개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영어를 활용한 기술교육 자료 작성 및 강의 가능 수준을 보유하신 분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2-07-14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휴식이 되고 생계를 영위하는 수단이며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쌓는 공간입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고, 가능성을 현실로 이루는 과정에 함께합니다. 손에 겨우 잡힐만한 작은 부품을 만드는 일에서부터 어린이들에게 자동차 만화를 보여주는 일까지 현대자동차에는 정말 많은 일이 있고, 그보다 더 많은 수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제품을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연결되어 일합니다. 우리의 일이 미칠 영향을 무겁게 인식하는 책임감, 우리의 자동차가 고객의 삶에 파트너로서 함께하는 자부심. 미래의 구성원들도 이 힘을 같이 느낄 수 있도록 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통신판매사업자 등록 2002.07

Location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