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진행중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기업 SIMG에서 운영 팀원을 모집합니다.

(주) 에스아이엠지 -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기업 SIMG에서  운영 팀원을 모집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보험 업무 지원팀 _ 운영팀 에서는?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조율 하여 보험 상품이 원할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IMG 중심을 담당하고 있는 부서 입니다.

운영 파트의 경우 파트너와 계속 소통하며, 불편 및 개선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상품의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로 아래와 같은 업무를 진행합니다.

- 플랫폼 운영 총괄

상품의 담당자가 되어, 직접 상품을 운영하고 실무자로써 리드합니다.

- 보험 관리

보험사고, 보험 접수 관련하여 고객과 소통 하고 특이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플랫폼에게 내용을 공유하고, 문제를 같이 해결합니다.

- 플랫폼 정산

실적을 정리하고, 정산일에 맞춰 플랫폼 및 보험사 본사 와 함께 정산을 진행합니다.

- 플랫폼 보험 상품 고도화

보험 상품의 발전을 위해 , 운영 담당자로써 끊임 없이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 이러한 조건을 가진 분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 SIMG는 현재 조직도 운영 서비스도 모두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체 조직 규모가 1년 전 10명에서 현재 20명으로 약 2배로 증가하였습니다. 앞으로의 더 큰 성장을 위해 회사에  필요한 운영 팀원을 지속적으로 충원하고자 합니다.

- 회사 특성 상 새로운 일이 빈번하게 생기고, 기존의 일도 바뀌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단순히 주어지는 일을 원래 하는 방식으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가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일을 직접 찾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직접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고, 능동적으로 일하고 싶은 분 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회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https://evergreen-garden-343.notion.site/SIMG-3db97e20ec1a4748ae211d107982a28b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2500만원 ~ 27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2)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 에스아이엠지 # 인슈어테크 #온디맨드 보험의 선두주자 # 맞춤형 보험 솔루션  # 주4일 시행 기업
 

기존 형성된 보험 영역이지만, 상품 개선 및 서비스 효율성 제고가 필요한 영역

일생 생활 중 불편을 느끼며 보장 받아야 하는 위험이지만, 보험료가 적어 관심이 낮은 영역

스타트업 등 새로운 비지니스 영역을 만들어 나가는데 있어 맞춤형 보험이 필요한 영역

“위 영역에 반드시 필요한 보험을 개발 및 발굴하여 시스템과 연계 편리하게 보험에 가입하고, 보상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일을 합니다!”

SIMG 는 “온디맨드” 형태의 상품을 앞세우며, 배달 보험 (시간제) 및 대리운전, 퍼스널 모빌리티 등 모빌리티 보험에서 뚜렷한 성과를 보이며 성장 중 입니다.

“보험 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 내고 있는 SIMG와 함께 하실 동료를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