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1. 모집분야 : 일반행정 2. 모집인원 : 1명 3. 담당업무 가. 대학행정업무 나.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4. 지원자격 가. 컴퓨터(한글, 엑셀 등) 활용이 능숙한 자 나. 대학(전문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22.08.30.(화) ~ 채용시까지 2.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3. 문 의 처 : 세한대학교 총무과 (전화 : 041-359-6015) [제출서류] 1.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2. 직무수행계획서 1부 3. 모든 제출서류는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전형방법] 1.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2.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3.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1. 신 분 : 계약직(1년 / 계약종료 후 평가에 의해 정규직 전환) 2. 보 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3.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9:00 ~ 18:00 /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기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서류 검증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구인관련 상세 문의사항은 사업장 확인바랍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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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5000만원 ~ 5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