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CS기획/운영, 상담서비스 품질 관리

(주)한국기술통신 - CS기획/운영, 상담서비스 품질 관리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 담당업무

1. CS팀 관리	
     - 상담업체 관리
        : 신규 업체 인력 채용/상담자료작성(매뉴얼/가이드/Tip 작성)/교육 등 세팅
        : 기존 업체 업무 및 운영관련 커뮤니케이션(업무조율 및 요청건 처리/관리)

     - 상담원 관리
        : 근태/휴가/실적/상담품질 모니터링/교육

     - CS지표 관리

     - CS 운영 관련 기획 등


2. CS 운영/지원	
     - 상담자료 작성
       : 파트너 사 신규 및 기존 업체 상담매뉴얼, 가이드 등 

     - 보고서 작성
       : 고객사 요청 보고서(리포트) 작성

     - CS업무 지원
       : 콜센터 운영 제안서 작성
       : 콜쉐어링 상담화면 CRM 전산/CS통계, 지표 CS부문 개발 참여
       : 그외 업체 제안에 필요한 CS의견 지원
        (인력, 업무범주, 상담품질, 운영 시 특이사항 등 CS운영 관련 내용)"


■ 자격요건
ㆍ경력 : 고객센터 관리자(QA 가능) 경력 2년↑
ㆍVOC분석 및 레포팅 경험자 
ㆍCS운영 기획 경험자 
ㆍ꼼꼼하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우대사항
ㆍ대/내외 고객과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ㆍ동종업계 고객센터 아웃소싱 CS운영/기획 경험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ㆍCS관련 자격증 보유자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CSLeaders(관리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별정통신/소프트웨어개발및공급/콜센터솔루션/아웃소싱 회사로 15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가산디지털2로14 대륭테크노타운 12차 914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