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CSLeaders(관리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 담당업무 1. CS팀 관리 - 상담업체 관리 : 신규 업체 인력 채용/상담자료작성(매뉴얼/가이드/Tip 작성)/교육 등 세팅 : 기존 업체 업무 및 운영관련 커뮤니케이션(업무조율 및 요청건 처리/관리) - 상담원 관리 : 근태/휴가/실적/상담품질 모니터링/교육 - CS지표 관리 - CS 운영 관련 기획 등 2. CS 운영/지원 - 상담자료 작성 : 파트너 사 신규 및 기존 업체 상담매뉴얼, 가이드 등 - 보고서 작성 : 고객사 요청 보고서(리포트) 작성 - CS업무 지원 : 콜센터 운영 제안서 작성 : 콜쉐어링 상담화면 CRM 전산/CS통계, 지표 CS부문 개발 참여 : 그외 업체 제안에 필요한 CS의견 지원 (인력, 업무범주, 상담품질, 운영 시 특이사항 등 CS운영 관련 내용)" ■ 자격요건 ㆍ경력 : 고객센터 관리자(QA 가능) 경력 2년↑ ㆍVOC분석 및 레포팅 경험자 ㆍCS운영 기획 경험자 ㆍ꼼꼼하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우대사항 ㆍ대/내외 고객과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ㆍ동종업계 고객센터 아웃소싱 CS운영/기획 경험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ㆍCS관련 자격증 보유자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CSLeaders(관리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