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보험사업] 별정직 변호사

근로복지공단 - [보험사업] 별정직 변호사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공단 인사규정 제14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연령제한 없음(단, 임용일 기준 만 60세 미만인 자) -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한 자 -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변호사법] 제4조에 의한 국내변호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 · 단, 변호사법 제4조 제3호에 따른 변호사 시험 합격자는 자격 취득 후 6개월간 실무수습을 받아 단독으로 소송수행이 가능한 자 · 응시자격은 채용공고 마감일(22. 12. 1.) 기준(연령의 경우 임용일 기준)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2-12-0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모든 국민들로부터 환영받는 노동복지의 허브가 되겠습니다. 일을 하고자 하거나, 일을 하고 있거나, 일터를 떠나는 사람들이 더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근로복지공단은 산재 · 고용보험 서비스, 산재의료 서비스, 근로 복지 서비스 등 노동복지 사업을 수행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일하는 사람의 행복을 이어주는 세계적 사회보장 선도기관입니다. 노동복지의 허브기관으로서 공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공감' 과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공감경영, 협업기반 책임 경영, 미래지향 혁신경영" 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모든 업무를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고 실천하는 '고객중심 공감경영'을 통해 일하는 사람들이 어려울 때 가장 믿고 찾을 수 있는 든든한 희망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급변하는 환경과 융복합 시대를 맞아 국내 · 외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책임 경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함은 물론,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 수행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공단이 보유한 노동복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공단 정책을 과학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미래지향 혁신경영'을 실천하여 미래에 대비하고 대응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자영업자 고용보험(실업급여) 사업 확대 2012.01
대구산재병원 개원 2012.04
택배, 퀵서비스 기사 산재보험 적용 2012.05
사회보험료 지원 사업 실시 2012.07

Location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