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론트엔드
마감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웹 SPA Software engineer (React)

스트럼코리아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웹 SPA Software engineer (React)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WeDesk 팀 소개

WeDesk팀은 생산성분야 다운로드 1위 iPad 필기앱으로 유명한 플렉슬(Flexcil) 창업자를 주축으로 구성되어 UX, 디자인, 기술력으로 애플 본사를 비롯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실력과 성공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캡스톤파트너스로부터 첫 시드투자를 클로징하였고, 2022 9월에는 글로벌 시장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TIPS에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6명이 함께 하고 있으며 인간에게 유익한 소프트웨어를 함께 만들어나갈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Software engineer

WeDesk 팀은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채용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채용합니다. Figma, Slack과 같은 수준의 세계 정상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함입니다.

Typescript와 React, GraphQL을 사용하지만 이런 기술들을 아직 접하지 못했다고 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기술은 변합니다. 유행하는 기술을들 많이 알고 다루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기본기가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을 위한 로직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 시간 복잡도를 최소화 하기위한 자료구조의 설계 능력 등 코딩의 기본기가 제대로 갖추어져 있는것이 결국 변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기술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한 분야라도 소프트웨어를 제대로 만들어보신분. 결과물보다 좋은 코드를 만드는 것 자체가 즐거우신 분을 찾습니다.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웹 SPA Software engineer (React)

Position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Software engineer

 

Responsibilities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용 SPA(Single Page Application) 개발

- Typescript, React, GraphQL, Electron, Webpack 환경에서 개발

 

다음중 1개 이상의 항목 전담 개발

 

- Kanban, Gantt 등 realtime 협업 위젯 개발

- Notion 스타일 블록형 페이지 에디터 개발

- 외부 데이터베이스 API Integration 개발

- Workflow Automation 기능개발

- 채팅 및 스레드 기능 개발

- CSS 및 화면처리에 특화된 컴포넌트 개발

- Realtime Whiteboard - HTML5 Canvas 수학적 기반 기능 개발

-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위젯 마켓플레이스 개발

 

Requirements

- 1년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

- 언어무관 - C, Python, Javascript, Java등 잘 다루는 언어 1개 필수

- 자료구조 관점에서의 로직 설계, 주도적 문제해결 능력 필수

- 협업 도구, 기술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에 관심을 가진분

- 해외 여행 결격 사유 없는 분

 

우대사항

- React, Typescript, GraphQL 유경험자

- 수학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및 알고리즘 개발이 가능한 분

- 소프트웨어 서비스 출시 경험

- 실시간 소켓 서버 구현 경험이 있는분

- 업무 커뮤니케이션에 지장없는 Reading / Writing 영어 실력

- 1년 이상 팀 빌딩 혹은 팀 리딩 경험이 있는분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웹 어플리케이션 Backend / Devops engineer

Position

- 크로스플랫폼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Backend / Devops engineer

 

Responsibilities

- GraphQL 백엔드 기술 프레임워크 고도화

- 백엔드 및 Fullstack 로직 부분 개발

- AWS 무중단배포 CI/CD 구축

- Redis, Pubsub 기반 Subscription 개발

-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위젯 마켓플레이스 및 플러그인 시스템

- DB 성능 최적화

- Websocket 기반 서버 운영

- 외부 데이터베이스 API Integration 개발

 

Requirements

- 백엔드 서비스 런칭 및 운영 경험 1년 이상

- 자료구조 관점에서의 로직 설계, 주도적 문제해결 능력 필수

- 협업 도구, 기술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에 관심을 가진분

- 해외 여행 결격 사유 없는 분

 

우대사항

- Typescript, Node.js, GraphQL 유경험자

- 수학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및 알고리즘 개발이 가능한 분

- 소프트웨어 서비스 출시 경험

- 실시간 소켓 서버 구현 경험이 있는분

- 업무 커뮤니케이션에 지장없는 Reading / Writing 영어 실력

- 1년 이상 팀 빌딩 혹은 팀 리딩 경험이 있는분


 

* WeDesk팀은 어떤 Tech-stack을 사용하나요?

- Typescript

- React

- Recoil

- GraphQL (type-graphql)

- ORM - Sequelize (sequelize-typescript)

- MySQL

- Tailwind CSS


 

* 인재상

- 능동적이며 창의적인 업무 설계 및 소통 능력

- 업무를 스스로 설계하고 분해하여 협업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협조를 받아낼 줄 아는 능력

- 목표(Objective)에 따라 핵심 결과(Key results)를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

- 협업툴, 생산성 도구에 익숙하며 생산성을 끊임 없이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

- 설명하고자 하는 핵심을 한줄의 텍스트로 요약할 수 있는 능력

- 상황이 주어질 때까지 기다리는게 아니라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갈 줄 아는 능력

- 논리적인 사고와 비판적 분석능력으로 업무의 본질을 꿰뚫을 수 있는 능력

- 항상 최종 고객의 행복에 가치를 둘 줄 아는 가치관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능력

- 회사의 업무 우선순위를 판단 할 줄 알며 전체적으로 볼 줄 아는 시야

- 주먹구구식이 아닌 업무의 체계를 만들어 나갈 줄 알며 배운것을 공유하는 자세

 

# FAQ

 

- WeDesk 팀에는 시니어 개발자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팀 리더는 현 창업자로 20년이상의 Software engineer 경험을 가지고 있고, React, GraphQL Typescript 풀스택으로 개발하고 있지만 C, C++, MFC, OpenGL, Java, Android, Webkit open source, Swift-iOS 등 오랜기간동안의 Deep tech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엔지니어들이 만들어놓은 기술들을 잘 다루는것 보다 수학적, 알고리즘적 사고, 자료구조를 중심으로 한 로직 개발 등 코딩의 기본기에 대해 늘 강조하고 있습니다.

-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가요?

WeDesk는 아직 정식 런칭을 하기 전이고 지속적인 개발 단계입니다. 다만, Private beta로 일부 사용자들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WeDesk 팀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상당한 개발 과제들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수십곳의 국내외 팀과 기업들이 Waiting list에서 제품이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팀에 합류하신다면 굵직한 개발범위를 주도적으로 맡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 React, GraphQL을 다루지 못해도 지원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어떤 언어로든지 소프트웨어를 진하게 개발해본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이든, 웹서비스이든,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이든 스스로 로직을 설계하고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구조를 만는 경험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물론 Typescript와 React, GraphQL의 개념을 배우는데에도 시간이 상당히 소요되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특정한 언어와 플랫폼으로 제대로된 개발 경험을 소유한 분은, 다른 언어나 플랫폼으로 넘어가는것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3600만원 ~ 7200만원
특이사항
특징

글로벌 팀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6)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스트럼은 맞춤형 협업툴 제작도구인 ‘위데스크(WeDesk)'를 개발하고 있으며 개발 지식이 없어도 고품질, 고성능의 실시간 협업 환경울 누구나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시중의 협업툴들은 화면 구성을 사람마다 혹은 부서마다 다르게 만들 수 없다는 한계점 있지만 WeDesk는 개인별 부서별로 맞춤형 디지털 업무공간을 만들어 내는것이 가능합니다.

칸반 보드, 간트차트, 채팅, 실시간 화이트보드 등의 협업에 필요한 요소들을 개인이나 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편집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나아가서 사람들이 참여하여 위젯들을 직접 만들고 업로드하여 공유하는 형태로 진화할 것입니다.

다양한 직무에 맞는 업무 화면을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는 기술은 협업 시장의 미래입니다. 글로벌 협업도구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은 이제는 개인화, 맞춤형이 될 것입니다.

기술과 디자인의 글로벌 리더를 지향하는 팀입니다.
스트럼코리아는 '오프라인 보다 더 생생한 업무공간을 설계'을 목표로 UX와 고품질의 SaaS 프로덕트로 세상을 혁신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스트럼의 창업팀은 Apple store 전세계 전시앱 선정,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iPad 필기앱 Flexcil을 개발한 창업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팀입니다.

스트럼은 캡스톤파트너스로부터 첫 시드투자를 받았고, 2021년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Product hunt에서 리얼타임 화이트보드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스트럼을 선보여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피보팅을 통해 더 개인화되고 높은 수준의 유연함을 보여줄 수 있는 협업공간 빌더로 글로벌 시장의 다음세대의 협업플랫폼을 만들어 나가는 팀입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