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4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명지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행정전담자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산학인재개발원에서는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일환으로 행정전담자(기간제전담직)를 다음과 같이 채용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채용부서 : 자연캠퍼스 산학인재개발원 공동훈련센터(지역 : 경기도 용인시) 나. 채용인원 : 1명 다. 지원자격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① 국내·외 대학이상 졸업자 ② 해외출장에 결격사유 없는 자 ③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④ 전산프로그램 활용 가능자(MS OFFICE 및 한글) 우대사항 ① 일학습병행제 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② 타 대학에서 국고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2. 담당업무 가. IPP형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관리 및 지원 나. IPP형 일학습병행제 학습근로자 관리 및 지원 다. IPP형 일학습병행제 관련 행정업무 3.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12. 18.(일) 17: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기한내 도착분에 한함) 다. 이메일주소 : [email protected] 4.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자유 서식) 나. 증명사진 1부(JPG) (스캔 업로드)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스캔 업로드) 라.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스캔 업로드) 마.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업로드 후, 합격자 원본 제출 5. 채용절차 가.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2.12.19.(월) 15:00 예정(개별 통보) 나. 면접심사 : 2022.12.21.(수) 다. 합격자 발표 : 2022.12.22.(목) 15:00 예정(개별 통보) 라. 근 무 일 : 2023년 1월 1일 예정이나 임용 절차에 따라 늦춰질 수 있음. 6.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23년 1월 1일 ~ 2023년 12월 31일(매년 근무평가에 따라 재임용) 나. 근무조건 : 대학규정에 의함 다. 직종 : 전담직원(기간제) 7. 연봉 : 내부규정 8. 기타 가.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나. 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문의 : 명지대학교 산학인재개발원(☏031-324-1223) 2022.12. 명 지 대 학 교 총 장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4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① 일학습병행제 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② 타 대학에서 국고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2-12-18 |
연봉 정보 | 3120만원 ~ 312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