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물류2팀] 재고관리원

제이더블유중외제약(주) - [물류2팀] 재고관리원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학력 : 고졸 * 필수사항 - 건설기계조종사면허증(3톤 미만 지게차) 보유 · 채용 결정시 입사 전 취득 가능 - 기본적인 PC활용능력 * 우대사항 - 제약(도매)근무 경험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1-05-2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JW중외제약은 리바로, 트루패스, 시그마트, 악템라 등 강력한 오리지널 파이프라인, 세계 5대 수액제 브랜드로 오메가3와 오메가6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3세대 3챔버 영양수액 위너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차세대 항생제인 이미페넴 퍼스트 제네릭을 세계 최초 개발하는 등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전문의약품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은 프리미엄 염색약 창포엔(n)을 비롯해 만성신부전환자를 위한 저단백,저염 환자식 JW안심푸드 등 웰빙과 환자와 삶의 질 개선이라는 컨셉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28년 전통의 종합감기약 '화콜', 상처유형별 케어 밴드 '하이맘', 프리미엄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시리즈 등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은 축적된 기술과 인력을 바탕으로 1983년 중앙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1992년에는 일본 쥬가이 제약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합작법인인 C&C신약연구소를, 2000년에는 미국 시애틀에 화학 유전체학 전문연구기관인 JW Theriac을 차례로 설립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R&D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국내 신약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