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직무별 신입 및 경력자 모집(영업, 경영지원, 기계설비성능점검 등)

엘림주식회사 - 직무별 신입 및 경력자 모집(영업, 경영지원, 기계설비성능점검 등)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사세 확장을 위하여 새로 개설한 서울 송파 사무소에서 근무할 부서별·직무별 사무직을 추가 채용합니다.
본인의 전공 · 적성 · 특기 · 관심분야 등을 고려하여 지원하실 수 있고 소정의 교육기간을 거치면서 본인에 적합한 분야나 직무에 배치되어 근무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집 직무분야 중 특별히 바라는 분야가 있으신 분들은 지원시 따로 희망 직무를 기재하시면 충분히 고려하여 전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설이나 경영학 등 관련 전공자나 유경험자가 아니라도 지원할 수 있으며 본인이 센스있고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소화해낼 수 있는 직무들입니다. 
상대적으로 생소하거나 모르는 분들이 많아 지원자가 몰리지  않아서 오히려 더 많은 기회가 열려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당사에는 비전공자 혹은 아르바이트 등 단기직으로 입사해서 정규직으로 근속하고 있는 직원이나 이직했다가 재입사한 직원이 여럿 있습니다.
새로운 업종이나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열정적인 분이나 오래할 수 있는 가치있는 일을 배우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1)기계설비 성능점검 분야
    -한글,워드, MS오피스, PDF 등 을 이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관련 자료를 편집합니다.
    -문서작성 편집에 재능 있으신 분이나 설계도면을 보실 줄 아는 분들이 유리하거나 적응이 쉽다고 판단됩니다. 일정 단계까지 경험이 쌓이면 직접 건축물의 현장조사를 나가기도 합니다.
    -최근에 회사에서 신규로 진행하는 사업 분야라 바로 회사내 최고 경험자가 될 수 있습니다. 

2)영업 및 영업관리
  -당사의 주력 업종인 안전진단/건설중점검/기계설비성능점검과 이를 통한 보수,보강 공사로 이어지는 건설업까지 불특정 고객이 아닌 언젠가는 반드시 발주로 연결될 수 밖에 없는 특정지어진 고객을 상대하는 분야입니다.
  -영업직 경력이 있으신 분이면 우대합니다만 도전 정신과 의지가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3)경영지원업무
   -총무, 인사, 경리, 고객응대 등 경영지원업무의 기본적 사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경영, 회계, 비서 등의 전공자면 적응이 쉽겠지만 비전공자라도 접근이 쉬운 직무입니다.
   -본인의 노력과 의지만 있으면 경리책임자, 총무인사책임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7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건축초급이상, 건축기사, 시설물유지관리자, CAD관련자격증소지자, MS오피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4500만원 ~ 45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건물안전진단, 법원감정, 하자진단, 건축설계, 유지관리,내진성능 회사로 연간 13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40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66번길 30, 그랜드프라자 602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