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5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당사는 업소용주방집기 외 행사집기 전문 렌탈 업체이며 시세 확장에 따라 사무업무 및 제품 상담보조 해주실 상담직원을 모집합니다. 주 업무 : - 견적서 작성 (ERP 사용) - 제품 렌탈 상담보조 (고객 상담 내용 기록 후 담당자 전달) - 기타 외 문서 수발 및 사무보조업무 근무조건 : 월 - 금 9:00 ~ 18:00 복리후생 : 중식제공/연월차/연말상여제도/퇴직연금/카페테리아/ 주 고객층은 백화점 팝업스토어 및 킨텍스, 코엑스 관련 행사 담당자들이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영업상담이 아닙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5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3600만원 ~ 36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