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대리석절단,가공 정규직원분 모집합니다. 생산/기술 신입&경력 무관합니다.

(주)동호엠엔지 - 대리석절단,가공 정규직원분 모집합니다. 생산/기술 신입&경력 무관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녕하세요. 저희는 광주시 오포읍 매자리길(매산동) 위치한(용인 모현과 경계, 광주시내 및 분당/죽전에서 15분거리, 서울 강남에서 30분거리) 대리석을 수입하여 제조/가공하여 납품하는 대리석야드 및 공장입니다. 

이에 수반되는 대리석/석제품 절단이나 가공 및 연마기계조작가능한 생산직 경력사원 & 보조직원분 채용합니다.
석재업이라는 특수업종의 특성상, 별다른 스펙과 기술력 없어도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와 배우려는 오픈마인드만 있으면 얼마든지 평생직장이 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게다가 내가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 평균 은퇴연령 이상까지 충분히 근무 가능하시니 갈수록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고 경기도 안 좋은 이 시점에서 더욱 안정적인 직장이 될 수 있을겁니다.
(실제로 이 업계 전반에 걸쳐 6,70세 이상 기술자분들 여전히 현업에 계시는 분들이 적지않구요)

자동 연마기, 워터젯(NC) 기계 등을 갖추고 있어 90% 이상은 기계로 작업이 진행되고있구요. 조작법을 익히면서 배우실 초보직원분도 환영합니다.
기존에 이 분야에서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하나, 초보여도 저희 직원분께서 가르치며 일 배우실 수 있게끔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리석을 연마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계를 조작하느거라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 직원도 1주면 마스터할 만큼 작동법이 용이한 편입니다.

광주시 매산동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강남권에서 30여분, 성남과 광주, 하남, 용인 등 외곽지역 어디서 출근하셔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에요!(차량미소지자도 카풀이나, 차량지원 가능합니다)

석제품 제조/가공이라는 게 일반적으로 흔한 업종이 아니다보니 본인이 하기 나름으로 승진과 업무분야 확대는 상시 개방되어있으며, 당사에서는 인재양성을 위한 충분한 서포트가 되어줄 준비가 되어있으니 주저치 마시고 지원하시길 희망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7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대리석 재단 가공 판매 회사로 연간 3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11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 766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